요즘 교육 트렌드 | 2023. 03. 02

초등학교 입학식 선물 추천 센스 있는 5가지_230302

초등학교 입학식 선물 한눈에 확인하기!

초등학교 입학식 선물 리스트업

1. 곧 다가오는 입학 시즌 어떤 선물이 센스 있을까?!

2. 초등학교 입학식 선물 best 5

1) 도서 상품권

2) 태블릿pc

3) 스니커즈

4) 배민 상품권

5) 온라인 강의

3. 입학 선물로 최고! 꾸그 새 학기 강의 추천 Top3

1) 1:1 상위권 학습 플래닝 : 초등 자기 주도 습관의 시작!

2) 글쓰기 습관형성! 나만의 편지 일기

3) 새 학기 리더십 스피치

4. 아이의 활기찬 시작을 꾸그와 함께 응원해 주세요!


초등학생 선물

곧 다가오는 입학 시즌 어떤 선물이 센스 있을까?!

여러분! 초등학교 입학 시즌이 벌써 한 발자국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아이들이 어느덧 어엿한 학생이 되어 유치원이나 어린이집이 아닌 학교라는 새로운 환경 속에서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됩니다.

아이들이 학교에 입학한 후 6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아이들은 초등학교에서 특별하다면 특별할 수 있고 새롭고 유의미한 경험들을 맞이하게 될 텐데요!

아이들에게 있어서 입학식은 가족과 친구라는 울타리를 지나 공식적인 사회에 한 발자국 내딛는 의미 있는 순간입니다.

이 의미 있는 시간들 속에서 가족들이 아이들의 시작을 함께 응원해 주세요!

그렇다면 아이들에게 초등학교에서의 의미 있는 첫 순간의 기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방법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아이들을 위해 의미 있는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 의미 있는 첫 순간의 기억을 만들어주는데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선물을 선택하든, 아이들이 학교생활을 더욱 즐겁게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 있다는 마음이 전달되는 것이 중요하겠죠!?

자 그렇다면! 의미 있는 순간을 더 의미 있게 만들어주는 센스 있는 선물 리스트 best 5 바로 아래에서 공개하겠습니다!

초등학교 입학식 선물

초등학교 입학식 선물 best 5

초등학교 입학 선물

1. 도서 상품권 📚

도서 상품권은 새로운 시작을 앞둔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있어서 특히 좋은 선물 중 하나입니다.

새로운 학교생활을 시작하고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는 것 속에서 아이들은 불안감이나 스트레스를 느낄 수 있는데요!

이러한 아이들에게 있어서 평소 아이들이 좋아하는 책을 선물해 주면 아이들은 독서를 통해 불안감이나 스트레스를 어느 정도 해소합니다.

이는 아이들의 정서적인 안정에도 큰 기여를 하게 되죠!

또한, 초등학교 저학년 시기 아이들은 독서를 통해 기본적인 언어 능력과 상상력을 향상시킬 수 있으며,

간접적으로 새로운 지식과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부모님들은 도서상품권을 활용하여 아이들이 읽기 어려워하는 전문서적이 아닌, 아이들이 읽고 싶어 하는 즐거운 책을 선물해 주세요!

🔎도서 문화상품권 구매처 확인하러 가기

📖아이들 문해력 잡는 독서 프로그램 확인하러 가기

요즘 초등학생 선물

2. 태블릿pc 📱

코로나 이후 많은 아이들이 홈스쿨링이나 원격 강의를 접하게 되면서 다양한 비대면 교육 서비스들이 많이 생겨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이러한 상황 속 요즘 초등 아이들은 온라인상에서의 학습을 많이 접하고 있는데요!

앞으로의 미래사회에서는 교육적으로 태블릿이 필요한 순간들은 앞으로 더 늘어날 전망입니다.

또한, 초등 시기 아이들에게 자기주도적인 학습 습관을 형성시키는 일은 매우 중요합니다.

이 시기 아이들에게 자기주도적으로 인강 및 온라인 학습들을 이용하여 계획을 짜서 공부할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해 주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태블릿은 아이들 교육에 있어서 필수적인 준비물이 될 것입니다.

이번 입학식 선물로 우리 아이들에게 태블릿pc 선물 어떠신가요?!

🔎초등학교 학습용 태블릿pc 추천 글 확인하러 가기

💻태블릿을 활용한 자기주도학습 습관 만드는 법 확인하러 가기

초등학교 입학식 선물

3. 스니커즈 🏃🏻‍♀️🏃🏻

아이들이 초등학교에 입학하게 되면 정기적인 체육활동부터 시작해서 현장체험학습 등 다양한 외부 활동에 참여하게 됩니다.

자연스레 아이들의 활동량이 늘어나기 마련인데요!

이번 입학식에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놀며 쑥쑥 성장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 운동화를 선물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초등학교 운동화 추천 브랜드 best 3 확인하기!

🕺🏻 새로산 운동화 신고 최신 아이돌 댄스 배우러가기!

초등학교 입학식 선물

4. 배민 상품권 🍔

빠르게 성장하는 시기인 초등학교 아이들에게 있어서 먹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것은 없을 것입니다.

코로나 이후 유행처럼 번진 배달음식 문화에 있어서 우리 아이들도 큰 기여를 했을 거라고 확신하는데요!

한창 성장하는 성장기인 우리 아이들에게 배민 상품권 만큼 센스 있는 선물은 없을 거예요!

게다가 상품권은 가격별로 다양해서 선물로 주고받기에도 부담스럽지 않답니다.

이번 입학식 선물로 배민 상품권을 선물해 보시는 게 어떠신가요?!

조카 초등학교 입학 선물

5. 온라인 강의 💻

초등학교에 입학하고 아이들은 본격적으로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과 같은 교과 공부를 시작하게 됩니다.

초등 시기 아이들에게 학습 습관을 제대로 심어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이 시기 아이들은 온라인 강의들을 통해 아이들 스스로 학습할 양과 순서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어릴 적부터 이러한 습관 교육을 시켜주는 것은 아이들이 추후 본격적인 입시를 준비하는 데에 있어서 매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번 입학식! 새로운 시작을 앞둔 우리 아이들에게 온라인 강의를 선물해 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이는 매우 센스 있는 선물이 될 거예요!

이어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초등학생 아이들이 꼭 들어야 하는 꾸그의 필수 강의 3가지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에서 함께 확인해 보도록 할까요?!

🎬 온라인 강의를 활용한 3월 수행평가 대비방법 알아보러가기!

초등학교 입학식 선물

입학 선물로 최고! 꾸그 새 학기 강의 추천 Top3

👩🏻‍🎓 1:1 상위권 학습 플래닝 : 초등 자기 주도 습관의 시작!👨🏻‍🎓

초등시기 아이들에게 있어서 습관 형성은 매우 중요한 일입니다.

좋은 습관을 형성하는 것은 갓 초등학교에 입학한 아이들에게 있어서 학습 성취도와 건강뿐만 아니라, 인생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매우 중요한 요소입니다.

여러분! 공부 습관을 형성하는 데에 있어서 가장 적합한 황금 시기가 언제인지 알고 계시나요?

바로 지금 초등학생 시기입니다.

학교라는 본격적인 사회생활이 시작되는 중요한 시기, 아무리 좋은 습관과 계획을 강조해도 아이들이 그 필요성을 느끼지 못하면 소용이 없지요!

해당 강의에서는 좋은 습관의 중요성, 습관 만드는 방법에 대해 아이들의 시야에서 함께 알아보게 됩니다.

더 나아가 자기주도 학습의 중요성을 아이들에게 알려주고, 선생님과 함께 오늘 하루 동안 스스로 해야 할 일들을 계획해 보는 시간을 갖게 됩니다.

마지막으로 선생님께 스스로 작성한 플래너를 자랑하고 선생님만의 피드백과 플래닝 꿀팁까지 들을 수 있어요!

이번 학기 우리 아이 공부습관은 이거 하나로 끝!

올해 초등학교에 입학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 주도 습관을 선물해 주세요!

🔑상위권 아이들은 다 하는 비법 학습 플래닝 강의 보러 가기!

초등 입학

​✍🏻 글쓰기 습관 형성! 나만의 편지 일기 ✍🏻

성공하는 사람들의 공통적인 습관이 무엇인지 알고 계시나요? 바로 ‘글쓰기’ 습관이에요

글쓰기 습관은 아이들에게 있어서 언어 능력과 논리적 사고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기여를 하기 때문에 어린 시절부터 형성시켜 주어야 하는 필수 습관입니다

길지 않은 짧은 글도 괜찮습니다.

아이들에게 일기 쓰기나 편지 쓰기를 권하면서 서서히 글쓰기에 대한 관심도를 올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글쓰기 습관 형성은 지속적인 노력이 필요합니다.

아이들은 꾸준히 글쓰기에 노력하며, 다른 사람들의 글도 읽어보면서 자신의 글을 발전시켜나갈 수 있도록 부모님이 곁에서 아낌없는 응원과 긍정적인 피드백을 해주셔야 합니다.

이러한 노력들이 모여 글쓰기가 습관으로 형성되기 시작하면 이는 곧 아이들의 미래에 좋은 결과를 안겨줄 거예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득 안고 있는 우리 아이들에게 지금 바로 글쓰기 습관을 선물해 주세요!

📨나만의 편지 일기 글쓰기 습관 형성 끝! 강의 상세페이지 확인하러 가기!

초등학교 입학

🤴🏻 새 학기 학급반장은 나! 새 학기 리더십 스피치 🤴🏻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고 우리 아이들은 새로운 환경에서 다양한 아이들과 함께 의사소통을 하게 됩니다.

이 아이들 속에서 우리 아이가 반장이 된다면? 상상만으로도 가슴이 벅차오르는데요!

이러한 학급 임원으로서의 경험은 아이 스스로 자신감을 높이고, 주도적인 학생으로 성장하게 되는 리더십을 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학급 임원 선거에 도전은 하고 싶지만 자신감이 부족해 학급 임원 선거에 도전하기 주저되는 아이들을 위하여 꾸그가 자신감 말하기 수업을 준비했는데요!

주도적인 아이로 만드는 스피치 전문가 명쌤의 임원 선거 스피치 강의는 아이 성향 맞춤 체계적인 말하기 수업은 아이들의 자신감과 자존감을 높여줄 거예요!

주도적인 리더로 거듭나기 위한 첫걸음! 새하기 리더십 스피치 강의를 지금 바로 아이에게 안겨주세요!

👀자꾸만 시선이 가는 발표 실력! 지금 바로 만들러 가기!

초등학교 입학식 선물

​아이의 활기찬 시작을 꾸그와 함께 응원해 주세요!

어느덧 병아리 같던 우리 아이들이 시간이 흘러 초등학교에 입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초등학교는 아이들에게 더 넓은 세상을 보여주는 새로운 단계입니다.

이 안에서 앞으로 아이들은 인생에서 필요한 많은 것들을 경험하고 배우기 시작하죠!

그러므로 새로운 시작을 앞둔 우리 아이들이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부모님께서 모범이 되어 최선을 다해주셔야 합니다.

그리고 우리 아이들에게 많은 사랑과 응원 그리고 격려를 부탁드립니다!

꾸그는 아이들의 활기찬 시작을 응원하며 아이들이 행복한 삶을 살아갈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 꾸그의 더 다양한 새 학기 강의 확인하러 가기!

🏹새학기 영어레벨 상승시키는 파닉스 영어 수업 정보 보러가기!

꾸그 수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