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교육트렌드 | 2023. 01. 29

초등 과외, 돈 아깝지 않게 효율 찾는 법!_230129

초등 과외, 그동안 돈 아까우셨나요?

초등 과외, 획일화된 학원과는 달리 세세한 학습 코칭과

아이 학습 속도에 맞춘 진도 조절이 가능하여 초등 과외를 많은 학부모님들께서 선택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자칫 잘못하면 초등 과외 시간이 아이에겐 의미 없는 시간으로 다가갈 수 있는데요,

그 경우에 대하여 학부모님들께서는 알고 계시나요?

아이가 매번 과외를 받는 과정을 살펴볼 수도 없고, 과외 선생님 또한 높은 가격을 드려야 하니

학부모님들 입장에서는 아이를 위해 과외를 선택하긴 했지만 답답하시거나

궁금증이 해소가 되지 않는 상황이 여럿 있으실 것 같습니다.

초등 과외

초등 과외, 아이에게 의미있는 시간으로 남기는 법은?

많은 학부모님들께서는 전문 과외 선생님 혹은 과외 플랫폼을 통하여 아이가 배우고자 하는 분야의 관련 전공 대학생 혹은 일반인과 함께 과외를 진행하게 되십니다.

수업 전 시범수업을 통해 아이에게 선생님이 맞는지에 대한 파악 또한 함께 진행하고 계실텐데요,

그렇다면 가장 중요한 수업 전반에 걸친 아이의 수업 태도와, 선생님의 준비성을 확인하고 계시나요?

과외 특성 상 수업이 진행되는 동안은 학부모님들께서 쉽게 개입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가장 과외의 효율성을 찾기 위한 핵심은 수업 전반에 있기에, 학부모님들께서는 아이들과 선생님들의 의견 뿐만 아니라 직접 과외의 진행 상황이나 수업 진척도 등 다양한 것들을 확인하셔야 하죠.

초등 과외

우리 아이와 ‘나’, 학부모님들께서 만족하시는 수업!

그렇다면 우리는 대안을 어디서 찾아야 할까요?

정답은 학부모님과 아이 동시에 만족할 수 있는 수업을 찾는 것인데요,

아이가 만족하는 수업이란 수업 내용을 이해할 수 있고, 과외 선생님과 상호작용하며 얻는 지식에 대해 끊임없이 연구하고 탐구하고 싶은 호기심을 얻을 수 있는 것을 뜻합니다.

반면 학부모님들께서 원하시는 수업은 각자의 기호와 아이를 키우고자 하는 교육관에 따라 조금씩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동시에 만족하는 수업을 찾아야 하는 것인데요, 꾸그에서는 이 모든 것을 해결할 key를 가지고 있습니다.

초등 과외

꾸그에서 시작하는 후회없는 초등 과외!

꾸그에서는 화상으로 아이가 원하는 수업을 골라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오프라인으로는 쉽게 만나기 어려웠던 생소한 수업, 아이들의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는 수업, 그리고 오프라인의 한계를 뛰어넘을 수 있는 수업들이 있답니다.

또한 화상 강의기 때문에 학부모님들 또한 직접 개입이 어려웠던 오프라인 과외보다 더욱 편리하게 수업에 대한 관심을 보이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일목정연하게 정리된 선생님들의 이력사항, 그리고 꾸그가 엄선했기 때문에 더욱 더 신뢰감이 가는 선생님들과 함께 초등 과외를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보다 더 신뢰감 있게 아이의 과외를 맡기실 수 있는 것이죠.

꾸그와 함께 초등 과외, 시작해보실까요?

스스로 학습 능력 기를 수 있는 초등 인강 콘텐츠 보러가기! (Click)

꾸그가 추천드리는 초등 과외 상세페이지 보러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