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수업 어때요 | 2022. 12. 18

초등 영어 원서 공부법, 원어민과 함께!

초등 영어 원서 공부법, 필요한 이유!


초등 영어 원서 공부법, 왜 필요한지 궁금하시죠?

한국식 영어 공부만으로는 아이에게 직접적으로 전달되는 스피킹과 리스닝이 현저히 부족합니다.

교실에 앉아 교과서로만 습득되는 영어 교육으로는 프리 토킹과 자유로운 리스닝 실력을 기를 수 없죠.

특히 영어 교육 레벨이 높아지는 중등 교육부터는 리딩과 단어 암기 위주로 진행이 되기에

갈수록 영어 스피킹에 대한 부담감이 늘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다면 외국 학생들과 같은 공부 환경이 조성된다면 어떨까요?

아이들이 직접 외국 학생들이 공부하는 것처럼 그들과 같은 책을 읽고, 같은 경험을 공유하다 보면

자연스레 영어에 대한 부담감과 무서움은 없어지고, 용감하고 흥미롭게 영어 공부를 하게 될 거예요.

교육 환경은 곧 아이가 보는 듣는 세상과 다름없기에, 아이에게 양질의 교육 환경을 제공해 주는 건 중요하답니다.

외국 학생들과 같이 이들이 실제로 많이 읽고 있는 베스트셀러 원서를 읽어나가며

꾸그의 초등 영어 원서 추천과 함께라면,

어느새 아이의 영어 스피킹과 리스닝 실력은 자연스레 쑥쑥 늘어나게 될 거예요.

초등 원서 공부법

초등 원어민 영어 회화에 참여하려면?

하지만 아이에게 외국 학생들에게 똑같은 환경을 제공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장소적인 제약과 더불어 주변 환경을 완벽히 차단할 순 없는 노릇이니까요.

또한 학교 내신 등 한국식 영어 교육을 놓아야 하는지 고민이 되실 거예요.

그렇다면 한국 교육이 추구하는 영어 교육법도 놓치지 않으면서 원어민 같은 언어력 구사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바로 아이에게 자유롭게 뛰어놀 수 있는 ‘영어 놀이터’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시공간의 제약이 없는 온라인 공간에서 아이들이 자유롭게 원어민들과 뛰놀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직접 외국인 또래 친구들과 어울리며 자연스레 습득하게 되는 어휘 구사력과 스피킹 스킬은 교실에선 얻기 힘든 것들입니다.

원어민 영어 회화, 초등 원서 공부법

초등학생 영어 수업, 이젠 다르게 해봐요!

온라인에서는 불가능한 것들이 거의 없습니다. 초등 영어 원서 공부법도 손 쉽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외국에 직접 나가지 않더라도 외국 친구와 함께 프리 토킹을 할 수도 있으며,

혼자 읽던 책도 친구들과 함께 공유하고 감상하며 즐길 수 있죠.

이 모든 걸 실현해 내는 교육 놀이터에서 한 층 더 넓고 자유로운 교육 환경을 아이에게 제공해 준다면,

틀림없이 교육 성과는 쑥쑥 오르게 될 것입니다.

이제는 기존에 진행하던 교육과는 다르게, 영어 교육에 색다르게 접근하여 아이에게 새로운 교육 환경을 제공해 줘야 합니다.

초등 원서 공부법, 초등학생 영어 수업

베스트셀러와 함께하는 초등 영어 원서 공부법!

초등 영어 원서 공부법, 하고는 싶은데 구체적으로 어떻게 영어 놀이터를 제공해 줘야 할지 막막하신가요?

원어민 또래와 함께하는 해리포터 원서 시리즈 수업이 있습니다.

단순히 읽기만 해서는 더욱 풍부한 어휘력 구사와 자연스러운 영어 발음 습득이 어렵겠죠?

원어민 오디오북을 통해 익힌 소설 내용을 토대로 수업 시간에는 다양한 주제의 질문들과 감상을 공유한답니다.

또 이해하기 어려운 법은 차근차근 함께 독해해나가며, 성취감도 쌓을 수 있어요!

물론 친구들과 함께 하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온전히 수업 내용을 습득하는 과정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가이드 선생님이 직접 수업 루트를 케어해주시고, 더욱 흥미롭고 풍부한 인사이트의 길로 인도해 주십니다.

이렇듯 아이에게 다양한 배움의 기회를 제공하고, 그 속에서 습득의 즐거움을 깨닫게 해준다면

아이가 그 속에서 얻는 값진 스킬들은 그 무엇과도 비교하기 힘든 가치입니다.

이러한 값진 경험을 위해 함께해 주실 선생님을 만나러 가볼까요?

해리포터 원서

에린 선생님과 미국 중학생 첼시를 소개합니다!

미국에서 20년째 살고 있는 이에린 선생님입니다. 선생님은 이민 1.5세대 남편과 미국에서 태어난 2세대, 현재 중학교 1학년 딸 첼시와 같이 살고 있어요.

키즈 매니저 첼시가 원어민 발음으로 책을 읽어주고, 선생님은 아이들이 영어 원서를 정확하게 해석하도록 도와드려요.

영어 말하기에 자신 없어도 괜찮아요. 영어 원서를 읽고 싶은 친구들은 누구나 환영합니다!

원서 읽기는 다른 사람의 번역을 통하지 않고 내가 작가의 글을 직접 읽을 수 있다는 엄청난 기쁨이 있어요. 작가와 직접 교감하는 것이기 때문에 재미와 감동이 특별합니다. 영어를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는 강력한 “툴”이기도 하죠.

우리 아이들 세대는 더 이상 영어를 공부처럼 하지 않아도 돼요.

다양한 원서를 접하다 보면 영어라는 언어의 뼈대가 머릿속에 자연스럽게 자리 잡게 되기 때문입니다.

여러분, 원서 읽기 이제 시작해 보세요.

꾸그

🎓 선생님 이력 사항

  • 미국 거주 20년
  • 러시아 모스크바 지사 LG전자 근무
  • 영국 슬라우 지사 LG전자 근무
  • 멕시코 레이노사 지사 LG전자 근무
  • 모스크바 국립대 언어학 전공 러시아어와 영어
  • 원서 읽는 엄마
영어 리스닝

영어 원서 오디오북 찐 후기!

✏️ 오디오북 후기

👨🏻‍⚖️ 이렇게 듣기도 좋고 공부하기도 좋은 오디오북을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잘 읽어주셔서 귀로만 들어도 내용이 머릿속에 그려지고 흥미진진해서 평상시에 라디오처럼 밤톨님 영상 틀어놓고 있어요. 발음과 억양도 정확하시고 속도도 비교적 천천히 또박또박 소리내어 읽어주셔서 공부하기에도 너무 좋습니다ㅎㅎ 제 식대로 한 번 소리내 읽고 밤톨님과 비교하면서 다시 따라서 읽으면서 공부하니까 영어공부가 재미있네요. 제가 정말 바라던 영상이에요! 만드시느라 고생하셨을텐데 정말정말 감사하게 잘 듣겠습니다.

👩🏻‍⚖️ 해리포터 넘 조아해서 영어공부 겸 원서읽기 하고 있는데 제가 딱 찾던 콘텐츠네요~! 내용을 이미 다 알기 때문에 독해는 되는데 누군가가 정확한 발음으로 읽어주면 좋겠다 생각했거든요! 심플하고 책 내용도 함께 보면서 들을 수 있고 게다가 발음도 정확하고 목소리도 조아서 듣기 넘 조아요~!!

영어 공부법 콘텐츠 더 보러 가기(Click)

해리포터 영어 원서 수업 상세페이지 보러 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