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이벤트 | 2022. 10. 06

꾸그 서포터즈 8기 모집 (~10.16 마감)

꾸그 서포터즈 8기 모집 시작! 5~13세 아이들을 위한 온라인 교육 플랫폼, 꾸그에서 2022년 10월 6일 목요일부터 10월 16일 일요일까지 모집하고 있어요!

놀이와 학습의 결합! 온라인 라이브 키즈 스쿨, 꾸그

꾸그는 실시간으로 선생님과 아이들이 소통하는 온라인 교육 플랫폼이에요.
국영수사과, 역사, 코딩 등 주요 교과는 물론, 
학원에서 찾기 어려운 환경, 스피치, 레고, 곤충, 체스 등
다양한 주제의 2000여개 업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서포터즈로 활동비도 지원 받고 다양한 주제의 수업을 골라 들어보세요!

 
꾸그의 비전에 대해 알아보기(click!)
🔥꾸그 서포터즈 8기 지원하기(click!)

 

꾸그 서포터즈 8기 지원 대상 및 지원 자격

 

꾸그 서포터즈 8기 지원대상, 지원자격, 서포터즈8기 엄마서포터즈 아빠서포터즈 일반인서포터즈 블로그체험단

 

꾸그 서포터즈는 기본적으로 내 블로그에 꾸그 후기를 남기는 방식으로 활동이 이뤄집니다.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 그리고 SNS 활동이 활발하신 분일수록 선정되기에 유리하세요.

지원서를 작성하실 때에는 꼭 내가 보유하고 있는 블로그 링크를 지원서에 잘 넣어주시기 바라요!

서포터즈께 추천하는 10-11월 md 픽 추천 수업 리스트는 여기서 살펴보세요😊

🔥꾸그 서포터즈 8기 추천 수업 리스트(click!)

 

꾸그 서포터즈 8기 모집 일자, 활동 내용, 혜택

 

꾸그 서포터즈 8기 모집기간, 선정발표, 지원방법, 서포터즈8기 엄마서포터즈 아빠서포터즈 일반인서포터즈 블로그체험단

꾸그 서포터즈 8기 활동내용, 활동기간, 활동 혜택, 서포터즈8기 엄마서포터즈 아빠서포터즈 일반인서포터즈 블로그체험단

 

꾸그 서포터즈 8기 활동을 하실 때에는 꾸그 수업 수강을 꼭 지급드리는 꾸그머니로 하실 필요가 없고,
필요하다면 자비로 구입한 수업 후기를 작성해주실 수 있으세요.
다만 활동 기간 내 후기가 3개 나와야 한다는 점(최소한 3회차 수강)도 기억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아래 링크로 걸려 있는 추천 수업 리스트는 꾸그 md님들이 직접 추천해주신 수업 리스트입니다. 

*반드시 이 리스트에 있는 수업만 들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만, 주옥같은 수업들이오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혹 스케줄이 맞지 않을 시 선생님과 소통하여 스케줄 추가 오픈을 요청드릴 것이오니
지원서에 듣고자 하는 수업 링크를 잘 적어주시기를 바랍니다(희망 스케줄도 같이 적어주시면 더 좋아요!)🙏

 

🔥꾸그 서포터즈 8기 추천 수업 리스트(click!)

 

10월 17일 선정 발표되면 이후 OT부터 보고회까지 약 6주에 걸쳐서 꾸그 서포터즈로 활동하게 되십니다.

서포터즈로 활동하시는 동안 수업을 체험하고 다양한 미션을 수행합니다. 블로그에 후기를 남기는 것이 주요한 미션이지만, 그 외에도 소문내기/홍보 미션, 이벤트 참여 미션 등 깜짝 미션으로 주어지는 것들을 진행하게 되세요. 그리고 나서 11월 27일 금요일에는 드디어 모든 활동을 마무리하는 보고회가 있습니다. 마지막 보고회 때에는 수료식과 더불어 특별상과 우수상을 시상하고 서로 함께 축하해주는 시간을 보냅니다.

꾸그 서포터즈 활동은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지방 멀리 계신 분들도 섬에 계신 분들도 편하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꾸그 서포터즈가 되시면 꾸그 수업료를 지원받으면서 꾸그 인기 수업과 최신 수업을 체험할 수 있고,

아이를 알아봐주고 존정해주는 훌륭한 선생님과 만날 수 있는 기회도 얻어갈 수 있어요.

그리고 더 나아가서, 시공간 제약 없이 아이들에게 최고의 교육을 제공하고자 하는 꾸그의 비전과 미션에 동참하실 수 있어요.

꾸그 서포터즈 8기 함께 도전해보시지 않겠어요? 🙂

이런 이벤트도 있어요

🐥지난 서포터즈 7기 모집 공고문 보러 가기(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