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0% 활용법 | 2021. 12. 22

초등 겨울방학 제대로 보냈다고 소문날 인기 방학특강 5

설레는 겨울방학이 다가왔지만, 코로나 19 상황이 심각해짐에 따라 야외활동을 못하고 더 움츠러들고 있습니다.

겨울방학, 안전하면서도 활기차게 보내는 좋은 방법을 찾고 계신가요?

아이의 건강과 신체발달에 좋은 수업부터 학업까지 챙겨주는
꾸그의 다양한 초등겨울방학 특강들,
그 중에서도 인기 많은 수업 5가지를 소개합니다.


1. 친구야! 꾸그에서 운동하자!

겨울, 엄청난 추위로 침대에서 빈둥거리고만 싶고 게을러지는 계절인데요 ! 설상가상으로 코로나 19 상황까지 겹쳐 아이들의 운동량은 더욱 저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친구야! 꾸그에서 운동하자!” 클래스에서는 매일. 매주 다른 운동으로 아침을 맞이할 수 있습니다. 아침 9시에 이루어지는 수업에 참여해서 체력도 기르고 집중력도 늘려보아요!

🔸 요일 별 활동 : 월요일- 성장판 자극/ 화요일- 코어단련/수요일- 집중력 향상/목요일-면역력 강화/금요일-체형 고정

🔸준비물: 층간 소음을 방지 할 쿠션 ( 필수는 x ) / 운동하며 마실 물

🔸연령 대상: 8~13세

🔹 수업 정보 살펴보기! (Click!)


2. 캡틴 치어리더와 함께하는 “영어로 배우는 치어리딩”

“GOT THE SPIRIT ? LET’S HEAR IT !”

요즘 핫한 하이틴 영화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치어리더, 꾸그에서 실제 주장 치어리더셨던 선생님과 함께 직접 치어리더가 되어볼 수 있습니다! 클래스는 100% 영어로 이루어지기 때문에 회화 능력도 키우고 미국의 치어리딩도 직접 해볼 수 있는 1석2조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자연스럽고 재밌게 영어를 익히고 미국문화까지 배워보세요!

🔸 수업난이도 : 다양한 파닉스를 전반적으로 읽을 수 있는 아이, 생활 속의 영어단어, 문장을 읽고 쓰고 말할 수 있는 아이

🔸 드레스코드: 흰색상의와 머리에 달을 수 있는 리본

🔸 연령층: 8~11세

🔹 수업 정보 살펴보기! (Click!)

3. 엑소쌤과 함께하는 과학 실험 : 과학일까? 마술일까?

포카리 이온음료와 생수를 섞으면 아메리카노 커피가 된다고? 마술같은 과학원리, “엑소쌤과 함께하는 과학 실험 : 과학일까? 마술일까?” 에서 확인해보세요! 이 클래스는 다소 지루할 수 있는 이론으로만 이루어지는 수업이 아닌, 내가 손으로 직접 실험해보며 과학을원리를 배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엑소쌤과 함께 마술같은 실험을 직접 해보며 과학을 보다 더 쉽게 배워봅시다!

🔸 준비물: 실험 수업이기에 매차시 커리큘럼에 따른 준비물이 달라집니다. 수업 구매시 준비물을 함께 구매하실 수 있어요!

🔸연령 대상: 8~13세

🔹 수업 정보 살펴보기 (Click!)

4. 고학년용 : 입시컨설팅의 대가와 함께, 실천율 100% 주간완전학습 계획표 만들기

상위권으로 향하는 진짜 공부의 비밀 , 자기주도학습! “진짜 자기 공부” 를 위해서는 자기주도학습이 중요한 것 다들 아시죠? 그리고 이런 성공적인 자기주도학습을 위해서는 효율적이고 체계적으로 짜여진 학습계획이 필요합니다.

이 수업은 앞서 말씀드린 자기주도 학습계획을 탄탄하게 잡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업입니다!

고학년 학습의 골든타임인 겨울방학에, 자기주도학습계획을 마스터하여 다음학기 상위권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책상에 앉아 집중하지 못하거나 학습 시간관리가 안되는 아이들에게 추천합니다!

🔸 준비물: 노트, 필기구 / 꾸그가 제공하는 학습자료 출력

🔸 연령 대상: 11~13 ( 추천 연령 이외에 연령은 불가 )

🔹 수업 정보 살펴보기 (Click!)

Tip! 8~10 세 저학년용은 같은 선생님의 ” 실천율 100% 방학계획표 만들기” 수업이 있습니다!

🔹저학년용 수업 살펴보기 (Click!)

5. 소규모로! 상위 1%로 가기 위한 국·영·수·사·과 맞춤 공부법(국제중, 특목고 입시대비)

우리 아이 국제중, 특목고 보내고 싶지만 방법은 모르겠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오픈마다 정원마감이 될 만큼 인기만점! 이 수업은 총 4회로 영어, 국어, 수학, 사회.과학 공부법에 대해서 터득할 수 있으며 가장 큰 장점은 소규모로 더욱 집중적인 클래스를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국제중.특목고 입시컨설팅 , 공부법 전문가 탑쌤과 함께 상위권 학생이 되어보는 것 어떨까요?

🔸 준비물: 필기구, 줄노트 / 꾸그가 제공하는 국영수사과 학습지 / 과목별 준비물

🔸연령 대상: 10~13세 (추천 연령 이외에 연령은 불가 )

🔹수업 정보 살펴보기 (Click!)


초등 겨울방학을 다채롭게 꾸며줄 꾸그만의 수업들!
잘 살펴보셨나요?

보다 다양한 겨울방학 특강 클래스들은 꾸그에서 살펴보세요😍

👉 꾸그 홈페이지 바로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