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교육트렌드 | 2023. 01. 22

초등 과학 키트, 요즘 대세는 바로 이것!

초등 과학 키트: 픽팩코

초등 과학 키트, 요즘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이유는 우리 아이를 영재로 만들어 줄 수 있는 핵심 교구이기 때문인데요.

손으로 만들고 머리로 생각할 수 있는 활용형 놀이 교구, 초등 과학 키트 필요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종이와 펜을 이용해서 공부하는 것도 물론 좋을 텐데, 왜 요즘 학부모는 초등 과학 키트에 열광할까요?

가장 중요한 이유는 직접 만지고 조립하며 배우는 초등 과학 키트 활용 교육은 우리 아이를 즐겁게 하기 때문일 것입니다.

우리 아이가 즐겁게 놀면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창의력도 쑥쑥 높아지고 소근육도 발달할 수 있죠.

이렇게 다양한 면에서 활용도가 높고 우리 아이의 발달 단계에 맞게 차근차근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을 이미 알아본 학부모는 초등 과학 키트를 이용해 놀이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과학 수업

과학 수업, 집에서 즐겁게

과학 수업, 어떤 이미지가 연상되시나요?

흰색 가운을 입은 실험가가 무엇인가를 터뜨리고, 조립하면서 실험하는 과학 실험실이 상상되시나요?

꼭 과학 실험실이나 과학 도구가 잘 갖춰진 학교에서만 과학 수업을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안전하고 편하게 집에서도 다양한 과학 수업을 경험할 수 있기 때문에 집에서 듣는 과학 수업을 우리 아이는 더 좋아할지도 모릅니다.

초등 과학 키트

우리 생활과 밀접한 과학 이야기

자연스럽게 생활하는 우리 집에도 다양한 과학 이야기가 숨어있어요.

학교 가는 길에도, 집에 돌아오는 길에도 재미있는 과학 이야기를 찾아볼 수 있답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에너지 역시 과학 원리를 이용해 만든다는 사실! 우리 아이는 알고 있을까요?

특히, 풍력 발전소를 찾아가지 않아도 집에서 뚝딱! 풍력 발전기를 만들어보며 과학 원리를 배울 수 있답니다.

실생활 속 과학 현상을 포착하며 재미있는 과학 수업 만들기!

다양한 기계 속 과학 원리를 쉽고 재미있게 탐구하며 공부하기!

과학 수업 들으면서 배우고 익힌 과학 관련 아이디어를 친구들에게 발표하기!

비대면 수업 수강으로 집에서 편하고 자유롭게 경험할 수 있는 실생활 과학 탐구!

픽팩코

초등 과학 키트 수업 = 전문 영재 교육

사실 편하고 재미있게 수강할 수 있는 초등 과학 키트 수업은 전문 영재 교육이에요.

소수의 아이만 수강하는 영재 교육이라고 알고 있지만, 우리 아이는 집에서도 편하고 즐겁게 영재 교육을 수강할 수 있는 것이지요.

과학 원리를 200% 흡수하는 실생활 밀착 수업으로 구성되어있기 때문에, 과학에 이미 흥미가 있고 과학 공부를 좋아하는 아이도 새롭게 배우고 탐구할 수 있답니다.

과학을 어려워하는 우리 아이는 어떨까요? 과학을 어려워해도 괜찮아요.

원리를 곁들인 재미있는 실생활 과학 수업! 친숙한 주제의 과학 수업 공부하면서 과학을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요.

생활 속에서 발견하는 과학 원리로 흥미 UP! 이해력 UP!

재미있는 과학 수업 만들기

재미있는 과학 수업 만들기

과학 수업은 선생님이 내용을 전달하는 것만으로 구성할 수 없습니다.

선생님은 전달자가 아닌 안내자의 역할로 아이의 학습 주도성을 높여주어야 하기 때문인데요.

특히 초등 과학은 아이가 직접 체험하고 실험하며 재미있게 배울수록 좋습니다.

자율적으로 연구하는 시간을 통해 우리 아이가 과학 지식을 재구성할 수 있도록 도와주어야 하는 이유입니다.

비대면 수업

픽팩코, 요즘 대세라는데?

픽팩코는 초등 과학 키트 중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는 과학 키트입니다.

과학 교구를 활용해서 착시와 잔상효과를 체험할 수 있고, 다양한 착시의 원리를 공부하면서 자연스럽게 눈의 구조를 탐구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또, 1차 에너지의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는지, 초등 과학 키트 픽팩코 교구를 활용해서 실생활과 밀접하게 배울 수 있답니다.

착시라는 현상은 무엇이고 왜 일어나는 걸까?

또 다른 착시 현상은 무엇이 있을까?

우리 눈이 사물을 인지하는 과정은 어떻게 될까?

우리 아이 궁금증, 비대면 과학 수업으로 해결해요! 1차시부터 8차시까지 탄탄한 스토리로 묶어놓은 비대면 수업인데요.

재미있는 이야기 속 다양한 문제와 미션들을 해결하면서 논리적으로 사고해볼까요?

픽팩코를 통해 우리 아이의 잠재된 역량을 깨워주세요!

놀이로 재미있게 공부하는 수업이 더 궁금하다면? 레고 코딩 수업은 어때요?(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