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교육트렌드 | 2023. 01. 17

키즈 화상 영어 수업으로 완성하는 어린이 영어 교육!

키즈 화상 영어

키즈 화상 영어 수업으로 우리 아이 영어 실력 향상할 수 있어요!

키즈 화상 영어, 어른보다 집중력이 짧은 아이들도 화상 영어를 통해 영어 실력을 키울 수 있을까요?

오프라인 수업도 가끔은 집중하기 어려워하는 아이가 직접 선생님을 마주하지 않고도 수업을 잘 들을까요?

온라인 영어 교육에서 학생이 여러 명인 경우, 선생님께서 우리 아이를 잘 신경 못 써주면 어떡하죠?

다수의 학생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학원 수업보다 온라인 화상 영어 수업이 영어 공부하기에 더 효과적일 수도 있어요.

왜 그런지 지금부터 설명해 드릴게요!

키즈 화상 영어

키즈 화상 영어의 장점!?

에듀테크의 발달로 인터넷이 되는 환경에서 카메라와 마이크 헤드셋만 갖추면

집에서도 편하게 들을 수 있는 비대면 강의가 많아졌습니다.

그와중에 코로나가 터지면서 온라인 강의를 찾는 사람들이 급격하게 많아졌어요.

이렇게 오프라인 학원에서 온라인 강의로 교육 트렌드가 바뀌었고,

처음엔 온라인이라 집중을 못할까 봐 염려했던 학부모님들도

어린이 화상 영어 수업의 효과를 톡톡히 보시고는 만족스러워하고 계신답니다.

키즈 화상 영어

키즈 화상 영어는 학원에 가는 시간과 비용을 줄이고, 각종 전염병으로부터 안전하게, 그리고 편하게 집에서 들을 수 있어요.

학원에 가기 위한 시간이 줄어들면 그 시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공부하는 데에 투자할 수 있겠죠.

또한 오프라인 대형 강의에 비하면 키즈 화상 영어 수업은 소수정예 수업으로 이루어져 있어

아이 한 명 한 명 수업을 잘 따라오고 있는지 꼼꼼히 관리할 수 있어요.

큰 교실에서 다른 아이들과 다 같이 영어를 배우면 아이에게 영어로 말할 기회가 적어질 수 밖에 없죠.

언어는 특히나 직접 말을 많이 할수록 늘기 때문에 영어로 말할 기회가 부족하다면

아이의 영어가 빠르게 늘지 않고 제대로 배우기 힘들 거예요.

하지만 키즈 화상 영어 수업은 소수정예 수업으로 선생님과 아이가 서로에게 집중할 수 있어서 영어 실력이 빠르게 늘 수 있어요.

키즈 화상 영어

어린이 화상 영어 수업 120% 활용하기!

수업 듣기 전에 무슨 준비가 필요하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하지만 배운 내용을 잘 활용하기 위해서는 어느 정도의 수업 들을 준비가 필요하답니다.

선생님께 열심히 알려주셔도 아이가 제대로 알아듣지 못한다면,

아이는 흥미를 잃고 학습효과도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업 전에는 수업 때 배울 단어와 표현에 익숙하도록 지도해주면 좋아요.

아직 영어 공부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 단계의 아이들에게는 영어 공부에 재미를 붙여주는 게 중요해요.

아이의 눈높이에 맞게 집안 곳곳에 영어 단어, 낱말 카드를 붙여보세요.

단어를 따로 공부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단어를 익힐 수 있게 될 거예요.

어린이 화상 영어

아이들은 집중력에 한계가 있어 수업 내용을 한 번에 다 받아들이기는 어려워요.

수업이 끝나고 나서 아이가 배운 내용을 잊어버지 않도록 수업 내용에 대해 대화를 나눠보세요.

이때 아이가 어떤 부분을 잘 이해하지 못했는지, 어떤 부분을 어려워하는지 파악할 수 있고,

집에서도 아이의 부족한 부분에 집중해서 교육해줄 수 있어요.

또, 아이 자도 배웠던 내용을 복기하면서 생각을 정리할 수 있게 된답니다.

마지막으로는 예습과 복습 시에 소리 내어 읽는 것을 추천해요!

배웠던 내용을 반복해서 읽으면 두뇌가 자극돼 더 오래 기억할 수 있고 발음 연습에도 도움이 돼요.

어린이 영어 교육

아이가 먼저 찾는 키즈 화상 영어 수업 추천!

영어 처음 배우는 아이도 영어로 대화할 수 있어요

파닉스만 하는 기초 영어는 이제 그만!

아이가 영어로 대화를 이끌어 가길 원한다면?

단어와 문법을 몰라도 괜찮아요.

미국에서 유학 중인 선생님에게 배우는 영어 회화 수업으로

아직 영어가 서툰 아이도 이제 원어민과 영어로 ‘스몰토크’를 할 수 있어요!

‘스몰토크’는 미국의 대화 문화로 날씨, TV 프로그램 등 일상적인 이야기를 가볍게 나누는 대화예요.

새로운 친구를 사귀기 위해, 혹은 처음 보는 사람과 자연스럽게 대화를 이어가기 위해서는 꼭 필요하답니다!

이 수업에서는 3단계의 과정으로 대화하는 연습을 할 수 있어요.

안부를 물으며 대화를 시작하고, 날씨와 취미를 주제로 대화하고, 마지막으로 센스 있는 인말까지!

미국 어린이들이 실제로 쓰는 실감 나는 영어 표현도 배울 수 있어요.

한국어가 아닌 새로운 언어로 누군가와 소통하는 경험은 앞으로도 영어를 즐겁게 꾸준히 공부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거예요!

비대면 영어

영어로 나의 반려동물을 소개해요

위의 수업과 같은 선생님꼐 하는 수업이에요!

앞서 소개 드린 수업이 재미있어서 다른 수업을 찾고 계신다면, 이번엔 반려동물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눠보면 어떨까요?

아이가 영어를 공부가 아닌 언어로 자연스럽게 익히기 위해 가장 중요한 것은 사소한 일상 경험이에요.

사소한 일상을 영어와 연결 짓는 순간 아이는 쉽고 재미있게 영어를 배울 수 있어요.

이 수업에서는 다양한 반려동물 종류에 관한 영어 단어를 배워요~

어떤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는지 자랑하거나 어떤 반려동물을 키워보고 싶은지에 대해 영어 대화를 나눠보아요.

길을 지나가다 강아지나 고양이를 보면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추천해주고 싶어요~

또한 가장 익숙한 반려동물인 강아지와 고양이에 대한 재밌고 다양한 미국식 표현을 배워요!

어린이 영어

키즈 화상 영어, 꾸그와 함께해요!

키즈 화상 영어로 우리 아이 영유아 교육을 해고 싶지만

많고 많은 플랫폼 중에 어디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꾸그 수업을 들어보세요!

어린이 영어 교육 전문가들이 준비 꾸그에서 키즈 영어 기초부터 원어민 화상 영어까지~!

전문가 선생님과 또래 친구들과 온라인에서 만나 재미있게 영어 공부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