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0% 활용법 | 2023. 01. 09

홈스쿨링, 집에서 완벽한 학습 환경 조성하는 법!

홈스쿨링, 집에서 완벽하게 잡는 법!

홈스쿨링, 요즘 교육 트렌드로 떠오르는 키워드입니다.

교육 트렌드로 자리잡은 홈스쿨링은 에듀테크의 발전, 그리고 코로나19 사태가 심각해짐에 따라 점차 학부모님들과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아이가 그동안 오프라인에서 쉽게 받아보지 못했던 교육을 온라인으로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홈스쿨링은

점차 학부모님들 사이에서 인기로 번지고 있었는데요,

평소에 접해보지 못했던 심화형 진로 교육이나, 특수 교육 등 다양한 학습을 체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홈스쿨링에 어떻게, 어떤 방식으로 시작해야 잘 했다는 소리를 들을 수 있을까요?

홈스쿨링

홈스쿨링, 어떻게 하나요?

홈스쿨링, 아직 익숙지 않은 학부모님들도 많으실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아이가 학교에서 어떤 교육을 받는지, 학원에서는 얼마나 체계적으로 커리큘럼이 짜이고 돌아가는지

직접 확인해보셨나요?

홈스쿨링에서는 이 모든 걸 학부모님들이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학교나 학원에서는 아이 혼자 수업을 받는 것이기 때문에 학부모님들이 직접 교육에 관여를 하기가 어려웠었죠.

하지만 홈스쿨링은 아이가 집이라는 편안한 공간 안에서 받게 되는 교육,

혹은 학부모님들이 직접 아이를 가르치는 교육이기 때문에 학부모님들이 원하는 방향대로 교육 컨트롤이 가능합니다.

홈스쿨링

망설이지 말고 홈스쿨링 선택하세요!

위에서 언급해 드렸듯, 홈스쿨링은 학부모님들이 원하시는 방향대로

아이의 교육 체계를 컨트롤 하기에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 뿐만 아니라 홈스쿨링은 시공간의 제약 없이 아이가 최상의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장점도 있는데요,

예를 들어 의사를 꿈꾸고 있는 아이에게 해줄만한 교육으로, 오프라인에서는 과학학원이나 수학학원에 보내는 것이 최선이겠죠.

하지만 온라인 홈스쿨링에서는 다릅니다.

아이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분야에서의 정확하고 밀도있는 교육을 제공하는 것이 가능해지죠.

전문적인 관련 자료는 물론 아이에게 딱 맞는 수업도 제공해줄 수 있습니다.

해부학 수업, 영어로 의사 체험해보기 수업 등 아이가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거리가 늘어나요.

홈스쿨링

효과적인 홈스쿨링을 찾는다면?

홈스쿨링을 시작하기 전에 많은 고민이 되실 텐데요,

아이에게 맞는 교육을 찾아야 하기 때문에 여러 방법을 생각해보실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여러 온라인 강의가 있고, 엄선된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꾸그는 어떠실까요?

꾸그는 아이들의 즐거운 경험을 최우선하고, 아이들이 공부를 통해 다양한 성장과 즐거움을 찾는 것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그로 인해 아이들은 자연스레 최상의 교육 환경에서 뛰놀며 학습 경험을 쌓을 수 있게 되는 것이죠.

꾸그에서는 진로 교육은 물론, 아이가 성적을 향상할 수 있는 학문적인 수업도 많이 열리고 있습니다.

이번 겨울방학, 꾸그와 함께 홈스쿨링 어떠신가요?

꾸그만의 의사 체험 수업 바로 보러가기! (Click)

꾸그만의 교육 콘텐츠 더 보러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