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교육트렌드 | 2023. 01. 09

화상 영어 수업으로 초등 영어 일기 습관 형성!

화상 영어 수업으로 일기 쓰기 습관 형성

화상 영어, 빠르게 변하는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 아이들에게 핵심 역량을 키워줄 수 있습니다.

앞으로 요구되는 핵심 역량은 다양하겠지만, 이번 글에서는 ‘글쓰기 역량’을 언급하겠습니다.

글쓰기 역량은, 글을 쓰는 역량인데요. 단순하게 해석할 수 있는 역량이지만, 깊이 생각해보면 ‘내 생각을 정확하게 표현하는 능력’이라고도 할 수 있겠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세계로 나가기 위해서는, ‘영어 글쓰기 역량’도 중요하겠죠?

우리 아이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우리 아이의 생각을 정확하고 명료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영어 글쓰기 역량이 꼭 필요합니다.

초등학생 영어 글쓰기는 화상 영어 수업으로 배우는 영어 일기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생 아이에게 익숙하고 친숙한 일기 쓰기를 영어로 하며 우리 아이는 다양하게 학습하며 성장할 수 있죠.

화상 영어

영작이 쉬워지는 일기 영어

일기 영어, 어렵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요즘 초등학교에서는 일기 숙제를 잘 내지 않는다고 하던데, 우리 아이가 일기를 영어로 쓸 수 있을까? 걱정하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우리 아이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로 일기를 쓰며 글 쓰는 습관을 기른다면 금세 익숙해질 거예요.

일기 영어

일기 영어, 장점이 뭐야?

영어로 일기를 쓰면 영어의 4 Skills를 완전히 정복할 수 있습니다.

4 Skills는 쓰기, 읽기, 듣기, 말하기를 모두 포함한 언어 활용 기술을 의미하는데요.

일기를 영어로 쓰면서 쓰기 능력을 함양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읽기, 듣기, 말하기 능력을 모두 키울 수 있어요.

초등 2학년 친구들도 다양한 영어 능력을 함양할 수 있게 됩니다.

또, 작성한 일기를 다시 읽고 검토하면서 읽기 능력을 향상할 수 있고요.

내가 쓴 일기를 직접 소리 내어 읽어보면서 말하기 능력도 쑥쑥 키울 수 있답니다.

또, 우리 아이의 목소리로 말하고 자신의 목소리를 직접 들으며 공부하면 암기력이 높아진다는 말, 한 번쯤은 들어보셨을 텐데요.

우리 아이의 목소리로 읽는 영어를 아이가 직접 듣게 되니, 영어 실력이 향상될 수 있겠죠?

물론, 친구들과 함께 영어 일기를 공유하며 서로 읽어보면 더 좋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거예요.

비대면 수업

비대면 수업, 집에서 수강하는 소규모 화상 영어!

놀 때도 친구들과 같이 노는 걸 더 재미있어하는 1학년, 2학년 아이라면, 영어 일기 쓰기도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게 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특히 학원보다는 화상 영어 수업을 추천하는데요.

우리 아이가 원하는 시간과 장소를 정해서 화상 영어 수업을 들을 수 있답니다.

화상 영어 수업에서는, 친구들과 함께 다양한 초등학생 영어 표현을 학습해요.

쉽고 재미있게 진행되는 수업이기 때문에, 처음 글을 쓰는 초등 2학년 아이도 쉽게 글을 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 초등학생 일기 영어 수업을 통해서 선생님의 피드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욱 논리적인 글을 완성할 수 있겠죠?

2학년

오늘 특별한 일이 없었어도 괜찮아요.

12개의 다양한 주제로 나만의 특별한 일기를 쓸 거예요.

아는 단어가 많이 없어도, 문법을 잘 몰라도 괜찮아요.

풍부한 단어 학습과 문법 설명으로 기초부터 탄탄하게 잡고 일기를 써요.

초등학생 영어

일기를 쓰면서 헷갈리는 문법이 있었나요?

영어 일기를 더 잘 쓰고 싶은가요?

영작하는 힘을 키우는 영문법(Basic) 비대면 수업으로 60문장을 영작하고, 기초 영문법을 깔끔하게 정리해 보아요.

수업에서 배운 영문법과 문장을 활용해서 일기를 쓰면 영어 실력 UP!

더 풍부하고 재미있는 표현으로 오늘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영어 일기 수업이 너무 쉽게 느껴지는 초등학교 고학년 학생들에게 강력히 추천하는 수업이랍니다.

영어, 이제는 ‘암기’보다 ‘활용’입니다.

일기 영어, 영어 문법을 효과적으로 배울 수 있는 비대면 영어 수업으로 영어 재미있게 공부합시다!

요즘 청담동은 어떤 영어를 공부할까요?(Click!)

zeropr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