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이벤트 | 2021. 05. 06

꾸그의 5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각종 기념일이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족분들과 함께 좋은 시간을 많이 보내실 텐데요.

저희 꾸그도 5월 특집으로 다양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답니다. 

꾸그가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 4가지를 소개해드릴게요!


1. 사랑의 꾸그 온도계

먼저 그동안 꾸그에 많은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 꾸그는 이 감사의 마음을 담아 ‘사랑의 꾸그 온도계’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5월 한 달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로, 수업이 팔릴 때마다 일정 금액을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기부하기로 하였어요! 모아진 기부금은 백혈병으로 치료를 받는 아이들이 배움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돕는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Click)

2. 꾸그 우체국 OPEN

꾸그에는 아이들의 꿈과 교육을 위해 힘써주시는 많은 선생님들이 계시는데요. 그래서 준비해보았습니다! 꾸그 선생님을 위한 특별한 스승의 날 이벤트! 평소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있던 선생님이 계시다면, 이번 기회에 그 진심을 표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선생님께 직접 편지를 써서 감사함을 전달해보는 거예요! 영상 편지를 보내주시거나 꾸그 게시판에 텍스트 편지로 남겨주시면 된답니다.  

*영상 편지는 5월 1일~5월 10일까지, 텍스트 편지는 5월 1일~5월 15일까지이니 기간 내 참여해 주세요! 보내주신 편지는 각 선생님께 전달될 예정이에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Click)

3. 엄마아빠를 위한 꾸그 서포터즈 모집

꾸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만들고, 꾸그를 널리 알리기 위해서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어요. 4월 29일부터 5월 10일까지 3기 꾸그 서포터즈 모집이 진행되는데요. 꾸그 서포터즈에 지원하셔서 꾸그 수업도 무료로 듣고, 활동비도 받고, 우수 활동자까지 도전해보세요! 온라인 교육 플랫폼 ‘꾸그’가 보다 발전해나갈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