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0% 활용법 | 2022. 11. 19

꾸그 2주년 생일 축하 SNS 이벤트(~11/26)

꾸그 2주년 생일이 되었어요! 2021년 11월 19일, 지난 해 1주년 때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꾸그 2주년 생일이라니, 모든 게 우리 꾸그를 사랑하는 선생님들과 아이들, 부모님들 덕분입니다.

꾸그는 2주년을 축하하고 감사의 의미로 SNS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본 이벤트는 블로그로 진행하여도 되고, 인스타그램으로 참여할 수도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으로 참여 시에는 꾸그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살펴봐주세요!

▶️ 꾸그 2주년 생일맞이 이벤트 인스타그램 살펴보러 가기(click!)

꾸그 2주년 생일 이벤트 참여 방법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1. 꾸그를 통해 얻은 것, 변화한 것, 꾸그의 장점 등을 한 단어로 적어주세요.
  2. 영상이나 사진으로 찍어 내 SNS에 업로드해주세요(블로그, 인스타그램 게시물, 인스타그램 스토리 등)
  3. 해시태그 #꾸그, #꾸그두살, #꾸그생축 세 가지를 꼭 넣어주세요.
  4. 꾸그에 영상/사진을 인증해주세요.

인증 방법은, 본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참여한 본인의 SNS 링크를 올려주시거나, 꾸그 인스타그램에 올라간 게시물 측으로 댓글을 달고 업로드하신 인스타 게시물에 @gguge_official 계정을 태그해주세요.

▶️그 2주년 생일맞이 이벤트 인스타그램 살펴보러 가기(click!)

꾸그 2주년 생일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본 블로그와 인스타그램 두 가지 제출물을 통합하여 이벤트 당첨자 선발이 이뤄집니다.

  1. 재치있게, 사랑스럽게, 또는 정성스레 꾸그 생일을 축하해주시면 당첨 확률 UP! 그냥 축하 멘트보다는 실제 수업을 들으며 얻은 경험을 담을 때, 그리고 사진보다는 생생한 영상이 조금 더 당첨 확률이 올라가요.
  2. 비공개 계정은 참여여부가 확인되지 않아, 이벤트 기간 동안 꼭 공개 상태로 부탁드려요.

당첨자 발표는 11월 28일 월요일에 본 꾸그 블로그 그리고 꾸그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공개됩니다.

경품은 다음과 같아요:

  •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 (5명)
  • 투썸 조각케이크 (30명)
  • 스벅 아메리카노 (50명)

▶️ 꾸그 2주년 생일맞이 이벤트 인스타그램 살펴보러 가기(click!)

꾸그 2주년 생일을 축하해! 이벤트 참가 예시

이벤트 참가 예시를 가져왔어요. 아래 영상 먼저 살펴보시죠!


아이들이 참 귀엽고 사랑스럽지 않나요?

예시 영상에서처럼, 스케치북에 꾸그를 통해 얻은 한 가지를 적고 예쁘게 꾸며보는 것도 좋아요.

꼭 영상이나 이미지 안에 어린이가 등장하지 않아도 되어요. 보호자님이 단어를 들고 나오셔도 좋아요!

그간 수업 들으면서 만난 선생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한 마디 해주시는 것도 좋아요. 꾸그는 여러분과 선생님이 함께 만들어나가는 “아이들의 운동장”, 꾸러기 그라운드니까요. 선생님께 메시지 올려주시면 선생님께서 해당 영상을 보실 수 있을 거예요!

꾸그 2주년 생일 축하 메시지 예시

이벤트 참여 유의사항

  1. 이벤트 참여 포스팅을 올린 블로그 또는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공개 상태로 두어주세요. 비공개 계정일 경우 이벤트 참여 게시물을 확인하기가 어려워서 참여하시더라도 당첨자 리스트에 제외됩니다.
  2. 이벤트 참여를 위해 제출해신 영상과 사진들은 추후 취합하여 2차 가공되어 꾸그 SNS에 올라가는 콘텐츠로 제작 및 마케팅에 활용될 수 있습니다. 꾸그는 여러분이 보내주신 생일축하 영상과 사진을 소중하고 건강하게 다룰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