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교육 트렌드 | 2023. 02. 28

대치동 수학 학원 Big 4 (그루샘, 짱솔, 잠룡승천수학, 함영원명품수학관)

대치동 수학 학원 알아보고 있나요?

대치동 수학 학원 열심히 알아보고 있나요?

우리 아이에게 수학 학원이 필요한데, 어떤 학원이 좋은지 고민되는 학부모님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대치동 수학 학원 알아보는 학부모님을 위해, ‘우리 아이에게 수학이 필요한 순간, 대치동 빅4 수학 학원’를 알려드립니다.

대치동 수학 학원 빅4

1) 그루샘수학

2) 짱솔 학원

3) 잠룡승천수학 학원

4) 함영원명품수학관 학원

그루샘수학

첫 번째로 소개할 대치동 수학 학원은 ‘그루샘수학보습학원’입니다.

대규모로 운영하는 수학 학원과는 다르게, 5명에서 9명의 학생이 한 반에서 수업하는 소규모 클래스로 운영하고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소규모 클래스에 적합한 초등학생과 중학생 대상으로 수학을 가르치고 있어요.

수능, 내신대비, 내신성적을 위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준비되어 있으므로, 수학 과목 성적 향상을 원하는 초등학생, 중학생 친구들에게 적합한 학원이랍니다.

특히, 심화반을 운영하고 있으므로 수능 고득점을 위해 공부하는 학생들이 선택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예요.

수학 잘하는 법

📍 수업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대상으로 수업하는 한편, 수능대비 수업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심화반, 기초반 등 수준별로 반편성이 이뤄지기 때문에 수학 점수가 고민인 학생은 모두 환영해요.

내신 위주로 개념을 학습하고 싶은 친구들을 위한 내신대비 수업도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어디에 있나요?

  • 서울 강남구 도곡로 451

한티역 2번 출구에서 582m 거리에 있답니다.

지도 바로가기!(Click!)

대치동 수학 학원

짱솔학원

다음은 짱솔학원인데요.

자습실 제공하는 대치동 수학 학원이에요.

교과목 수업을 위주로 진행하는 학원으로, 수준별로 반을 편성하고 있답니다.

수준별 반편성을 위해 레벨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는 점 참고하시어, 준비해주세요.

📍 수업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개별 진도에 맞춰서 개별학습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수강하는 학생의 진도나 수준 등 수학 학습 능력을 파악하고 진단하여 맞춤형 수업을 운영해요.

짱솔학원을 경험한 학부모들은 내신대비나 시험대비에 강한 수업이라며 칭찬하고 있어요.

📍 어디에 있나요?

  •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935

대치동 학원

잠룡승천수학학원

1:1 수학 학원 찾는다면 잠룡승천학원을 추천합니다.

잠룡승천수학학원에서 진행하고 있는 수업의 60%는 일대일 수업이에요.

성적을 올리고 싶거나, 일대일 맞춤 수업으로 내신 성적을 관리하고 싶은 고학년에게 추천해요.

자습실을 제공하므로, 수학 학원에서 열심히 공부하고 스스로 복습하고 싶은 학생이라면 자습실을 성실하게 이용하는 것도 좋겠습니다.

📍 수업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레벨테스트 후에 반을 배정받게 되는데요.

수준별, 개인별로 수업이 진행되며, 성적 향상이나 선행학습을 원하는 학생들을 위한 맞춤형 수업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 어디에 있나요?

  •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941

지도 바로가기(Click!)

함영원명품수학관학원

수학 학원 선택의 중요한 조건 중 하나는 강사의 강의력일 텐데요.

우수한 강의력을 갖춘 강사가 많은 학원, 함영원명품수학관학원을 마지막으로 추천합니다.

수학 공부를 제대로 하고 싶거나, 내신 대비를 철저히 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특히 효과적인 커리큘럼을 갖추고 있답니다.

📍 어디에 있나요?

  • 서울 강남구 남부순환로 2937

📍 수업은 어떻게 진행될까요?

마지막으로 추천드리는 함영원명품수학관학원인데요.

어떻게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지는 이곳에서 더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어요.

소개한 빅4 대치동 수학 학원을 포함해 다양한 수학 학원의 위치와 정보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답니다.

수학 학원 정보 한눈에 살펴보고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수학 학원 선택하세요.

5학년

대치동 학원 선택 어렵다면? 집에서 경험하는 대치동 수학!

수학 학원 알아보시는 학부모님은 꼭, ‘수학 문해력’을 키워주는 학원인지를 고민해보셔야 하는데요.

문해력 키워주는 대치동 수학을 집에서 경험할 수 있는 비대면 수업이 있습니다.

우리 아이는 분명히 수학 문제를 열심히 풀었는데, 점수가 잘 안나온 적 있으신가요?

이러다가 수능 수학 점수도 낮을까 봐 고민이 되고 문제를 많이 풀었는데도 점수가 오르지 않는 우리 아이의 성적을 올려주기 위해 ‘대치동 수학 학원’ 검색하게 되는데요.

검색해도 어려운 우리 아이 수학 학원 찾기.

비대면 수업 듣고 대치동 수학을 집에서 경험하세요!

zeropr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