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교육트렌드 | 2023. 01. 05

대치동 학원 초등생: 커리큘럼이 같이 알아봐요!

대치동 학원 초등생: 초등생에게도 왜 인기인지 아시나요?

대치동 학원 초등생_ 초등 수학

대치동 학원 초등생, 초등학생도 대치동 학원을 다닌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교육 잘하기로 소문난 강남 엄마들, 왜 대치동 학원을 선택하는 걸까요?

요즘엔 초등학생 아이들도 방학 특강과 더불어 대치동 학원의 문턱을 밟고 있습니다.

학원을 선택하기 전, 왜 우리 아이가 대치동 학원에 가야만 하는지,

대치동 학원을 통해서 우리 아이가 얻어야 할 교육적 목표는 무엇인지 등

정확한 교육 목표를 설정하고 아이를 학원에 보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그저 트렌드에 뒤처지지 않으려고, 다른 아이들이 다니니까, 우리 아이도 똑같이 대치동 학원에 다녀야 한다는 것은

아이에게도 좋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학부모님들께서 정확한 목표를 설정하고 아이에게 최상의 인풋을 투자하는 것과

목적도 모른 채 트렌드에 휩쓸려 학원에 보내는 것은 큰 차이가 있죠.

대치동 학원 초등생, 왜 가는 걸까요?

대치동 학원 초등생_초등 영어 강의

위에서 말씀드렸듯, 대치동 학원에 아이를 보내기 전에 학부모님들께서

왜 대치동 학원에 보내야만 하는지, 우리 동네의 학원이랑은 어떤 차이가 있는지 정학하게 판단을 내리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대치동은 왜 교육 1번지로 불리게 된 거고, 대치동 학원은 왜 보내야 되는 걸까요?

그 정답은 바로 커리큘럼입니다!

쉽게 얘기해서, 학원마다의 교육 전략이 따로 있는 것이죠.

이 안에는 각 학원마다 속하신 전문가 선생님들과 최상의 교육자료도 포함되어,

아이가 학원에 갔을 때 접하게 되는 교육의 질이 커리큘럼에서 차이가 나는 것입니다.

학원마다 교육 전략이 다른 만큼

학원마다의 설정된 교육 목표, 커리큘럼, 그리고 학원의 비전이 모두 다르기 때문에

우리 아이의 성향과 학부모님들께서 추구하시는 교육 목표에 잘 맞는 학원을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최대 장점입니다.

대치동 학원만의 커리큘럼, 짜여 있을까요?

대치동 학원 초등생_초등 논술

그렇다면, 대치동 학원에서는 어떤 커리큘럼을 추구하고 있을까요?

우리 동네에 있는 학원이랑은 뭐가 어떻게 다른 걸까요?

해당 커리큘럼이 우리 아이에게 정말 효과적으로 적용될까요?

많은 궁금증을 가지실 학부모님들이 많으실 텐데요.

학부모님들의 궁금증을 풀어드리기 위해 대치동 학원 커리큘럼의 예시를 들고 와봤습니다.

대치동 학원 초등생_청담동

출처 : 대치동 캐슬

대치동 학원 중 초등 3~4학년 학생들의 수학 자기주도학습으로 유명한 ‘대치동 캐슬’학원의 커리큘럼 비전맵입니다.

자세히 살펴보시면 학생들의 목표뿐만 아니라,

대치동 캐슬에 속해있는 선생님들의 교육 목표까지 적혀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대치동 캐슬은 여러 인재상 중에서도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한 학생을 배출하는 것과,

자기주도적 성장이 가능한 시스템을 추구하는 선생님들과 함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요.

이런 구체적인 목표는 곧 아이를 학원에 보내는 학부모님들의 신뢰와 지지로 이어지기도 합니다.

아이가 초등학교 3-4학년 일 때 학원 커리큘럼을 통해서 자기주도적 학습은 어떻게 하는지 깨우치게 되고,

이 과정을 선생님들이 도와주어 아이가 스스로 커리큘럼을 밟는 모습을 학부모님께 보여줌으로써 학원은 신뢰를 얻게 되는 것이죠.

대치동 학원 초등생, 우리 아이도 가야 될까요?

대치동 초등 수학

선행학습과 자기주도적 학습이 교육 트렌드로 자리 잡은 요즘.

초등학생 때부터 일찌감치 교육 습관과 탄탄한 기초 교육에 집중하려는 학부모님들이 많아졌습니다.

이 트렌드에 맞춰서 대치동 학원가도 초등학생 교육에 대한 연구를 시작하게 된 거고요.

이젠 왜 대치동 교육에 집중을 해야 하는 건지 정확히 이해되셨나요?

대치동 학원에서는 아이에게 맞는 커리큘럼,

전문가 선생님이 아이들의 교육에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커리큘럼을 만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우리 아이. 아직 초등학생이라서, 아직 어려서 대치동까지 가기 망설여지실 수 있습니다.

지금 아이의 상태를 잘 살펴보시고, 학원 교육의 필요성 여부부터 판단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를 들어보자면 공부하기 싫어하는 아이는 어떤 커리큘럼이 좋을까요?

공부를 억지로 시키고 학원에 있는 것보다는 아이의 흥미를 찾아서 공부에 발걸음을 서서히 밟게 만드는 커리큘럼을 하는 것이 좋을 거예요.

반대로 공부를 하고 싶어 하지만 노하우가 없는 아이라면 어떤 커리큘럼이 좋을까요?

아마 공부 스킬에 대해서 주로 다루는 학원에서 공부를 하는 것이 좋겠죠.

이런 식으로 커리큘럼에 대해서 살펴보고 아이에게 적응을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대치동 학원 큐레이팅,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까요?

사고력 수학학원_대치동

설명으로는 쉬워 보이지만, 학원 큐레이팅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각 학원의 교육 커리큘럼과 선생님 라인업, 학원비 등 비교하고 분석해야 되는 부분이 한두 가지가 아니에요.

또, 하나의 학원만 알아보고 간다면, 우리 아이에게 잘 안 맞으면 어떡하지 하는 불안감이 있으실 겁니다.

직접 가서 상담을 받아보고 싶은데 맞벌이, 집안일, 육아 등을 하다 보면 여건이 안 되시는 학부모님들도 많이 계실 것 같아요.

그런 학부모님들을 위해서, 꾸그가 학원 프로젝트를 준비했습니다!

많은 정보들을 모아서 큐레이팅 한 대치동 학원 정보를 공유해 드립니다.

그동안 상담을 잡고 가자니 너무나 어렵고, 학원의 페이지를 보자니 너무 복잡하고 하셨죠?

꾸그가 준비한 학원 프로젝트와 함께라면 간단하게 해소하실 수 있을 겁니다.

직접 가야 했던 상담도 온라인 상담으로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고,

선생님께 상담뿐만 아니라 학원의 분위기는 어떤지 확인하실 수 있어요.

이뿐만 아니라, 학원에 이미 다니고 있는 아이를 둔 학부모님들의 생생한 실제 후기 등

검색만으로는 얻기 힘들었던 정보들을 학부모님들이 간단하고 집중적으로 학인하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대치동 학원, 이제는 집에서 알아보세요!

대치동_여의도 탱크학원

검색으로는 만나기 힘들었던 대치동 학원의 정보들,

꾸그에서 준비한 학원 프로젝트에 참여하셔서 큐레이팅 된 학원 정보와 여러 혜택까지 챙겨갈 수 있습니다.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커리큘럼의 학원,

온라인으로 쉽고 간편하게 알아보세요!

FAQ

Q : 꾸그를 통해 학원 상담을 예약하는 건가요?

A : 네! 원하는 시간에 학원 상담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바로 상담을 예약하기 부담스러우시다면, 상담 전에 학원의 온라인 설명회 참석도 신청하실 수 있어요 🙂

설명회에서는 원장님께서 학원의 학습 목표와 커리큘럼, 학원 분위기와 선생님 등을 소개해 주실 예정입니다.

Q : 학원 설명회가 언제 어디서 열리나요?

A : 먼저, 모든 학원 설명회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각 학원 별로 설명회 진행 일정은 모두 달라요.

관심 있는 학원의 상세페이지에서 설명회 일정을 확인하시고 희망하는 일시에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신청한 일정에 맞춰 설명회가 진행될 ZOOM 링크를 카카오톡으로 공유해 드려요 🙂

Q : 청담/대치/목동 거주자만 신청할 수 있나요?

A : 아니요! 그렇지 않습니다. 평소 궁금해하셨던 학원 교육 방식을 이번 설명회를 통해 알아보세요!

학원이 너무 마음에 드셨다면, ‘온라인 과정 오픈 기다리기’를 통해 해당 학원의 온라인 과정 오픈을 응원할 수 있어요 🙂

Q : 관심 있는 학원이 있는데 어떻게 신청하나요?

A : 학원 개별 상세페이지 하단 ‘학원에 신청하기’를 통해 상담 또는 온라인 설명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우리 동네 학원 베타로 우리 동네 근처 학원보기!

꾸그 첫 수업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