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수업 어때요 | 2022. 11. 28

마인 크래프트 건축, 이탈리아 문화까지!

마인 크래프트 건축, 이탈리아 콜로세움

마인 크래프트 건축, 이탈리아 문화를 함께 만나 볼 수 있는 기회!

바야흐로 메타버스 시대, 전 세계 초등생이 즐기는 21세기 메타버스 대표 게임 ‘마인 크래프트’

마인크래프트를 통해 내가 원하는 세상을 만들며 상상력과 창의력까지 자란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코딩 원리와 유사한 마인 크래프트 조작 방식으로 아이들은 자연스레 코딩과 친해질 수도 있어요.

디지털 세계에서 자기가 원하는 것을 구현해내며 이 시대가 원하는 역량, 컴퓨테이셔널 씽킹도 쑥쑥 자랄 수 있죠.

그런데 선정적이고, 폭력적인 유튜브 영상으로 게임을 배우지는 않을지 노심초사하셨다면? 아이들 대상 교육과 세계 여행에 특화된 전문가, 김호승 선생님의 마인 크래프트 수업에 주목해 보세요.

각 나라의 특징과 문화를 함께 살펴보고, 마인 크래프트를 통해 대표 건축물을 만들면서 건전하게 코딩 실력을 업그레이드할 뿐만 아니라 세계 역사와 문화까지 즐겁게 배울 수 있어요!

마인 크래프트 건축

열정의 나라, 이탈리아로 떠나요!

열정의 나라 이탈리아의 대표 건축물, 콜로세움!

정식 명칭은 플라비우스 원형 극장이에요.

2000년 전에 만들어진 콜로세움에 슬픈 이야기가 담겨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지금의 콜로세움은 유명한 관광지이지만, 과거에는 전챙 포로 검투사와 맹수의 전투가 벌어졌던 무시무시한 경기장이었어요. 각 층마다 계급에 따라 앉을 수 있었답니다.

로마 시대에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아보고, 콜로세움에 얽힌 이야기를 살피며 직접 만들어보는 초중급 단계의 마인 크래프트 수업이에요.

이제 다 같이 이탈리아로 역사 여행을 떠나 봅시다!

마인 크래프트 중세 건축

마인 크래프트 건축 수업 난이도

마인 크래프트 건축 수업, 중급 레벨에 추천합니다

  • 마인 크래프트 건축 수업 난이도 중급은 마인 크래프트 기능을 이미 이해했고, 마인 크래프트 블럭의 특성을 이해하고 건축물의 크기를 크게 만들어요.

마인 크래프트 건축, 김호승 선생님은 누구신가요?

저는 배워서 남 주는 김호승 선생님입니다. 저는 동남아 7개국, 중앙 아시아, 중국, 네팔, 유럽, 호주 배낭 여행을 하며 새로운 나라의 문화와 역사를 배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독서 토론 지도사로 초등학생 친구들과 2년 동안 함께 호흡을 해왔습니다. 때문에 아이들과 소통하는 걸 가장 잘 하는 선생님 입니다.

아이들이 친숙한 마인크래프트로 선생님과 함께 여행을 하면 각 국가의 특징과 문화를 함께 알아보고 대표 건축물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독서 토론과 세계 여행 전문가인 저와 함께 재미있는 여행을 마인 크래프트로 떠나볼까요!

선생님 이력사항

  • 주니어 플라톤 교사 2년
  • 여행 방문 국가 총 12개국
  • 유튜브 채널 디자인 천국 운영 중
  • 학습플랫폼 인프런 프리미어프로, 에프터 이펙트 인기강사

마크 블럭

재밌어서 또 듣고 싶은 마인 크래프트 선생님!

그냥 마인 크래프트 선생님이 아니에요. 전 세계 다양한 국가를 유람하며 지식을 쌓아온 호승 선생님은 남다른 세계 여행 전문가! 마인크래프트 속에서도 신나는 여행을 떠나봐요.

초등학생 친구들과 함께 수업해 온 경험까지 살려 어렵고 복잡하게 느껴질 수 있는 마인 크래프트도 누구나 쉽게, 즐겁게 실력을 쌓을 수 있엉요.

9세 자녀가 있는 한** 고객님 후기

말레이시아에 이어 이탈리아 콜로세움을 마인크래프트로 만들어보았어요. 이렇게 마인크래프트를 툴로 조작활동하며 건설해본 건축물을 아이는 장기기억할 것 같아요. 마치 그 곳에 가 본 것처럼요. 계속 수업에 참여할 생각이에요.

6세 자녀가 있는 하** 고객님 후기

건축물이 어떤 역사를 지닌 건지 몰랐던 아인데 마인크래프트 안에서 보다보니 그게 뭔지에 대한 흥미가 확실히 더 생기는 것 같더라고요. 더 다양한 건축물에 대한 수업이 열리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12세 자녀가 있는 유** 고객님 후기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수업 진행하실 때도 아이들 한명 한명 이름 불러주시고 수준이 다 달라도 만들기 방법 도와주시고, 잘 이끌어주셨어요. 저희 아이가 점잖은 편인데 너무 적극적으로 선생님과 친구들과 소통하면서 수업에 집중하는 모습에 기분이 좋았습니다. 저는 게임을 좋아하지 않아서요. 저를 대신해서 게임을 올바르게 지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게임은 칼 들고 위험한 거라고만 생각했었는데 요즘 아이들에게 소통 필요한 것 같아요. 수업 잘 진행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짱이에요!

다른 마인 크래프트 콘텐츠 보러가기!

마인 크래프트 건축, 이탈리아 여행 수업 자세히 보기!

첫 가입하고 0원 수강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