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이벤트 | 2023. 01. 31

공부 좋아하는 아이 비결, 부모교육 특강 클래스_230131

바쁜 일상 속 아이들 교육 어떻게 하면 효과적일까요?

부모교육, 공부 좋아하는 아이들의 부모님들은 어떤게 다른지 궁금하시죠?

요즘 부모님들의 걱정은 아이 교육! 이는 특히 아이들이 겨울방학을 맞이하고 더욱 심해졌는데요!

바쁜 일상 속 아이들 교육은 물론 아이들과 놀아주기도 쉽지 않죠!

아이들 교육에도 양과 질이 존재한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따라서 아이와 짧은 시간을 보내더라도 효과적으로 놀아주셔야 하는데요!

바쁜 부모님들의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드리기 위해 꾸그가 준비했습니다.

효과적인 교육법을 잘 알지 못하는 부모님들께 드리는 선물 같은 꿀 정보들!

지금부터 함께 확인해보러 가실까요?

효과적인 초등 학습코칭 비법 확인하러 가기 (click)

꾸그 부모특강

부모교육, 부모는 아이가 세상을 알아가는 창구

엄마 아빠는 아이가 세상을 알아가는 창구입니다.

부모님과 아이와 함께 놀고,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수업을 듣고,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 소통하는 것

이 모든 것들은 아이들의 교육 문제와 애착 형성에 있어 정말 중요한 사항입니다.

이 사항들을 지키는 데에는 많은 시간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주세요.

해당 방법을 제대로 확실하게 알고 계신다면 더 이상 아이들에게 오랜 시간을 함께해주지 못해 미안해하시지 않아도 됩니다.

지금 바로 부모님이 이 비법들을 확실하게 배워 우리 아이들에게 알려주세요!

자녀와 마음이 통하는 부모들의 7가지 학습코칭 전략 확인하기 (click)

부모교육

공부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기 위한 학습전략

”공부 싫어하는 우리 아이 어떻게 하면 좋아하게 만들 수 있을까요?“

이는 모든 부모님의 진짜 현실 고민이시죠!

공부 싫어하는 우리 아이 어떻게 하면 좋아하게 만들 수 있는지 모두 궁금하실 텐데요. 그전에 한가지 아셔야 할 사항이 있습니다.

아이가 공부하기 싫어하는 것은 공부가 재미없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가장 중요한 점은 공부가 재미없게 느껴지는 원인을 제대로 파악하신 후 아이들이 공부를 재미있어 할 수 있도록 곁에서 도와주셔야 한다는 점이에요.

따라서 부모님들은 아이들에게 공부시키기 전에 아이들이 공부를 좋아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연구를 하셔야 합니다.

그렇다면 아래에서 꾸그와 함께 알아볼까요?

과목별 초등 학습코칭 비법 확인하기 (click)

부모교육

부모교육, 공부 좋아하는 아이의 비결 : 학습놀이

아이들은 재미있으면 집중하고, 집중하면 실력이 오릅니다. 그리고 실력이 오르게 되면 좋아하게 되죠!

그러기 위해서 부모님이 숙지하셔야 할 3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첫 번째, 아이의 잘하는 점을 격려해준다.
두 번째, 아이가 어려워하는 점은 공감해준다.
세 번째, 아이가 좋아하는 걸 존중해준다.

결국 부모님들의 아이 교육에 있어서 기본과 뼈대가 되는 것은 격려, 공감, 존중이에요.

여기에 뒷받침 되어 주어야 하는 것이 제대로 된 학습 놀이입니다.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하는 학습 놀이 부모가 먼저 배워 아이에게 알려주세요.

학습 놀이를 통해 아이들을 격려하고, 공감하고, 존중하는 법을 배워보세요.

아이들은 재밌으면 집중하게 되고, 집중하면 더 잘하게 되고, 잘하면 좋아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공부를 좋아하는 아이들의 비결인 스스로 학습 동기를 만들어주세요.

공부를 좋아하는 아이로 키우기 위한 학습 놀이 재밌으면 집중하게 되고 집중하면 더 잘하게 되니까!

아이들에게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동기를 선물해주세요.

아이가 재미있어하는 전문가의 코딩 교육법 확인하러가기 (click)

부모교육

공부 좋아하는 아이 만드는 부모특강 TOP 5

부모님과 아이가 함께하는 학습 놀이 부모가 먼저 배워 아이에게 알려주세요.

아이와 부모가 같이 배우며 함께 성장하는 길을 알려주는 부모특강 TOP 5 지금 바로 확인하러 가실까요?

로블록스 공부

1. [아이와 함께하는 부모특강] 로블록스로 미래 핵심 역량 키우기

아동기는 인내력과 근면성이 발달하는 시기에요.

아이가 성장하는 과정 속에서 어려운 일을 마주하더라도 잘 해쳐나갈 수 있는 능력을 길러주어야 합니다.

이런 능력을 키울 수 있는 것이 바로 ‘성취 경험’ 인데요!

아이에겐 그저 게임을 만드는 과정이 마냥 쉽지만은 않을거에요!

그래도 열심히 노력하고 고민해서 게임을 완성할 수 있게 부모님이 곁에서 응원해주세요.

아이가 ‘나는 뭐든 할 수 있는 사람이야!’ 라는 자신감을 갖게 될거에요!

또한 엄마 아빠와 로블록스를 배워, 같이 고민하며 게임도 만들어보고 이런저런 이야기도 나누며 아이에게 속마음을 터놓을 수 있는 친구가 되어주세요!

1시간이 10분같은, 메타펀 선생님의 수업과 함께 아이와 함께 로블록스로 미래 핵심 코딩 역량을 키워보세요!

개발자 출신 메타펀 선생님의 로블록스 부모특강 보러가기! (click)

하브루타 독서법

2. [아이와 함께하는 부모특강] 같은 책으로도 2배 효과적인 하브루타 문해력 올리는 방법

책 읽기를 어려워하는 우리아이. 어떻게하면 우리아이 문해력 길러줄 수 있을까요?

책을 읽을 때 얼마나 많은 책을 읽었냐 보다는 어떻게 책을 읽었고, 책에서 무엇을 얻었느냐가 더욱 중요합니다.

양보다는 질! 하브루타 독서법으로 질 높은 독서를 독서를 하게 되면 저학년 아이들은 문해력 기초를 쌓을 수 있고, 고학년 아이들은 독서력을 기를 수 있을 거에요!

또한 이 모든 것은 아이들의 학습 능력을 뒷받침하기에 정말 중요하답니다.

하브루타 전문가 이주연 선생님과 우리아이 독서습관 형성하러 함께 가볼까요?

하브루타 이주연 선생님의 부모특강 확인하러 가기 (click)

학습플래닝

3. [아이와 함께하는 부모특강] 발달단계 맞춤 학습플래닝 비법 듣고 자기주도학습을 완성해요

꾸준한 학습플래닝, 선택아닌 필수인 지금!

스터디플래너를 활용한 공부는 자기주도학습 습관을 잡는데 큰 도움이 된다는 사실은 모두가 알고 계신 사실이죠.

플래너 작성법, 중고등학교 진학 후 시작하게 된다면 다른 아이들보다 결승선에서 멀리 떨어져 있을 거에요.

우리 아이가 다른 아이들보다 먼저 결승선에 도착하기위해서 플래너 작성법 미리 익혀두는게 좋겠죠?

꾸그의 플래닝 강의 1위 플래너 전문가 홍현수 선생님과 함께 아이의 발달단계를 고려한 플래너 작성법을 함께 배워보아요!

플래너 전문가 홍현수 선생님 부모특강 확인하러 가기! (click)

부모교육

4. [아이와 함께하는 부모특강] 신박한 작사작곡 클래스로 어휘력과 창의력 동시에 기르기

한글을 뗀 지 얼마 되지 않은 아이들은 어휘력과 문장력이 부족해요.

이 말은 곧, 예비 초 시기는 잠재된 언어력을 폭풍 성장시키는데 최적기임을 의미하기도 하는데요!

아직은 글쓰기가 어려운 우리 아이들에게 처음부터 정형화된 글쓰기 수업은 오히려 거부감만 안겨줄 수 있으니까!

쉽고 재미있게 글쓰기를 시작할 수 있는 참신한 ‘작사. 작곡 클래스’를 추천드립니다.

아이들의 숨은 잠재력을 음악으로 발견하는 정희숙 쌤과 함께 언어능력 UP! 창의력 UP! 표현력 UP! 시작하러 가볼까요?

우리아이 잠재력 찾는 정희숙 쌤의 부모특강 확인하러 가기!(click)

레고 놀이 수업

5. [아이와 함께하는 부모특강] 잘 놀아야 잘 배운다! 레고로 똑똑하게 놀이하는 법

잘 놀아야 잘 배운다! 레고로 아이와 똑똑하게 놀아보아요!

놀이는 아이들이 창의성, 상호작용, 사회성을 학습할 수 있는 좋은 도구가 되어줍니다.

따라서 부모님들이 제대로 놀이의 가치를 이해하고 잘 놀 수 있도록 인도해주시는 것이 중요해요!

집에서도 간편하고 재미있게 놀 수 있는 레고로 똑똑하게 노는 법을 소개합니다.

수백개의 후기로 검증된, 꾸그 대표 레고 선생님, 태은쌤과 함께 우리아이 안에 숨어있는 여러 재능의 씨앗 확인해볼까요?

태은쌤의 부모특강 듣고 우리아이 재능 씨앗 확인하러 가기! (click)

꾸그 부모특강

동등한 출발선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이번 부모특강의 전 수익금은 저소득층 아동 교육을 위해 사용됩니다.

클래스를 수강하신 부모님과 아이의 이름으로 수익금 전액 교육 기부에 사용됩니다.

스스로 한계 속에 가두지 않고 저소득층 아동들이 건강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희망과 믿음을 함께 심어주세요.

꾸그는 앞으로도 모든 아이들이 동등한 출발선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든든한 교육 동반자가 되어드리겠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동등한 출발선에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꾸그와 함께 해주세요.

꾸그 부모특강 한눈에 확인하러 가기 (click)

우리 아이 다양한 교육 콘텐츠 더 보러가기! (click)

꾸그 수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