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교육 백과 | 2023. 01. 15

사교육, 초등 저학년에 꼭 필요한 사교육 알아보기

사교육, 타이밍이 있다.

사교육, 타이밍이 있다는 말에 모두들 동의 하시나요?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들의 대부분은 아마 이 말에 동의하실 겁니다.

아이들의 유아기부터 시작해서 청소년기까지 받아야 할 교육은 모두 다르게 정해져 있습니다.

아이들에게 시기 적절한 교육을 제때 제때 시켜주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따라서 부모님들은 이를 판단하고 때를 놓치기 전에 아이에게 필요한 교육을 해주어야 합니다.

특히 초등학교 저학년 시기는 인생을 살아가는데 가장 중요한 자아가 성립되는 시기입니다.

또한 이 시기에는 아이들의 공부에 대한 인지가 확실히 생기는 시기입니다.

따라서 초등학생 때 아이가 공부를 어떻게 인지하느냐가 앞으로 아이의 학업을 결정하게 됩니다.

이때 아이에게 공부에 대한 흥미와 올바른 공부 방법을 심어주어야 합니다.

초등 저학년 _ 초등 교육

초등 저학년 가장 훌륭한 사교육

아이의 공부에 대한 인지가 생기는 초등학교 저학년 시기!

그렇다면 이 시기의 아이들에게 어떤 사교육을 어떻게 시켜야 할까요?

바로 아이가 공부에 대한 흥미를 잃지 않고 오히려 공부를 즐기고 좋아하게 끔 만들어주는 교육이 중요합니다.

아이들의 사고력 창의력 문제해결능력 훈련에 초점을 둔 교육을 시켜주세요.

이러한 것들은 지금 이 시기에만 심어줄 수 있는 것들입니다.

해당 시기에 필요한 교육을 재미있게 전달해주는 것이야 말로 똑똑한 부모님들의 교육입니다.

아이들이 공부라는 항목에 호기심을 갖고 탐구할 수 있도록 돕는 제대로 된 사교육을 시켜주셔야 합니다.

우리 아이들이 공부를 즐겁고 재미있는 놀이로 인식할 수 있도록 올바른 사교육을 시작해주세요!

화상 강의 _ 초등 저학년

초등 교육 이거면 충분하다!

초등 저학년 어떤 사교육을 시켜야 할지 막막하신 분들 많으시죠?

여기서 딱 정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이렇게 3가지를 강조해드리고 싶습니다.

첫번째, 문해력 교육

두번째, 사고력 수학 교육

세번째, 원어민 영어 교육


이렇게 딱 3가지 만으로도 아이들 사교육 충분합니다.

그 외에는 아이들이 흥미 있어하는 활동을 자유롭게 시켜주세요.

공부는 양치기가 아닙니다. 많이 가르친다고 아이들이 다 받아들일 수 없다는 말입니다.

초등 홈스쿨링 사고력 수학은 놀이를 활용해 수학의 개념 원리를 아이들에게 심어주게 됩니다.

이처럼 즐거운 수업을 통해 수학을 접하게 된다면 아이들은 수학에 흥미를 갖고 수학을 좋아하고 먼저 찾게 됩니다.

초등 홈스쿨링 원어민 회화 수업과 문해력 수업도 마찬가지 입니다. 아이와 선생님이 자유롭고 즐겁게 소통합니다.

이렇게 학업에 흥미를 가질 수 있는 흥미로운 수업을 통해 아이들이 공부와 가까워지게 도와주세요!

사교육비 _ 초등 홈스쿨링

그중 가장 기본이 되는 것은 문해력

문해력은 말 그대로 문장을 해석하는 능력입니다.

문해력은 아이들의 모든 교육에 있어 가장 중요하고 기본이 된다고 볼 수 있습니다.

과연 왜 그럴까요?

문해력은 국어, 수학, 영어, 과학, 사회 등 모든 과목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예를들어 수학으로 설명을 드려보겠습니다.

아이들은 수학 문제를 풀기에 앞서 문제를 이해하는 것이 가장 먼저 중요합니다.

그리고 서술형 및 논술형 문제가 등장하게 되면 풀이 과정을 직접 글로 작성하여 설명해야합니다.

다른 과목도 마찬가지 입니다. 문장을 읽고 해석하는 능력을 키워주는 것이 가장 기본입니다.

이 글을 읽은 모든 분들은 아이에게 기본이 되는 교육을 해주지 않고 스파르타 식 조기 교육을 시키는 어리석은 부모님이 되지 말아주세요!

비싼 사교육비 낭비는 이제 그만! 꾸그에서 다양한 문해력 화상 강의를 만나보세요.

꾸그의 문해력 강의 만나러가기! (click)

초등 교육 콘텐츠 더 보러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