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이벤트 | 2021. 07. 05

엄마 아빠를 위한 꾸그 서포터즈 모집(~7/14 마감)

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온라인 줌 수업 플랫폼, 꾸그에서 2021년 7월 5일부터 7월 14일까지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꾸그는 대한민국 교육을 선도하는
온라인 키즈 스쿨입니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
70억 인구가 연결된 인터넷 세상에서
신개념 교육의 가능성을 확장시켜나가고 있어요.

꾸그는 보다 나은 서비스를 만들고 꾸그를 널리 알리기 위해서 서포터즈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꾸그 서포터즈가 되면, 주차별 활동 미션을 약 7주(7/13~7/1)에 걸쳐서 온라인으로 수행하게 되십니다. (상세 내역은 본문 하단 포스터 참고)

이 과정에서 꾸그 서비스가 발전하는 모습을 보다 가까이에서 살펴볼 수 있어서, 함께 꾸그를 만들어가는 기쁨에 참여하시게 될 거예요!

우리 아이를 위한 교육 서비스를 같이 만들어나갈 부모님들, 꾸그 서포터즈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립니다.

그럼, 꾸그 서포터즈만의 혜택 3가지! 함께 살펴볼까요?


혜택 1

꾸그에는 250여개의 다양한 주제 수업들이 열려있습니다.

서포터즈는 서포터즈 활동 기간(약 7주) 동안 꾸그의 원데이클래스(개당 14000원) 수업 3개를 골라 들을 기회가 제공됩니다.

꾸그 수업마다 권장연령이 달라집니다. 이에 우주, 바둑, 스피치, 중국어 등 다양한 꾸그 수업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한 수업을 고르실 때에는 특히 어떤 수업이 듣고 싶은지 지원하기 전에 미리 살펴보시는 걸 추천해요.

혜택 2

꾸그는 서포터즈 모든 활동에 성실하게 임해주신 분들께 소정의 활동비(약 10만 원정)를 지급해드리고 있습니다.

더불어서 서포터즈 활동에 특별히 적극적으로 임해주신 분은 우수 활동가로 선정하고 소정의 상금(약 10만 원정)을 드리고 있답니다.

혜택 3

꾸그 서포터즈가 되시면 누구나 한 번쯤 인터뷰에 참여하게 됩니다.

서포터분들은 삶을 나누면서 다른 양육자님들과 소통하는 온라인 커피 타임을 갖게 되시는데요,

인터뷰를 통해서 꾸그에 대한 의견을 개진하는 것은 물론, 다른 양육자들과 소통하는 즐거움도 얻어갈 수 있습니다.

또한 인터뷰에 적극 임해주신 분 중 선정되신 분은, 본인의 이야기가 인스타툰으로 그려지는 경험도 할 수 있답니다.

인스타툰으로 그려지는 이야기는 꾸그 인스타그램에 올라갈 예정입니다.

*하단의 샘플 이미지를 클릭하면 해당 만화 전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지원 방법

꾸그 서포터즈에 지원하려면 다음 절차를 따라주세요.

1. 다음 URL(모집공고문 링크)을 복사/스크랩해서 본인의 개인 블로그에 포스팅해주세요:

https://bit.ly/supporters-gguge-4

*본인 블로그 외에도 맘카페나 인스타그램 등 널리 본 모집공고를 알려주실수록 선정될 확률이 높아져요!

2. 하단의 ‘서포터즈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셔서 지원서를 작성해주세요.

지원 결과는 7월 15일 목요일에 선정되신 분에 한하여 문자가 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서포터즈 활동 시 유의사항

  • 일정 기간 활동이 없으면 서포터즈 자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서포터즈는 개인 블로그 등 SNS를 활용하여 활동하게 되십니다.
  • 서포터즈 활동의 일환으로 제출하신 콘텐츠(사진, 영상, 글 등)는 꾸그에서 2차 가공하여 마케팅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 후기 포스팅에 우리 어린이 얼굴 블러처리는 피해주세요.


꾸그 서포터즈 문의하기

꾸그 서포터즈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신가요?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답변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