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0% 활용법 | 2023. 03. 19

영어 말하기 자신감 업! 어린이 수업 추천_230318

영어 말하기

  • 영어 말하기 수업 왜 필요할까요?
  • 자신 있게 영어 말하기 완성하고 싶다면?
  • 내가 좋아하는 주제로 말해보는 영어 회화 수업!
  • 원어민 선생님과 프리토킹을 하고 싶다면?

영어 말하기

영어 말하기 수업 왜 필요할까요?

영어 말하기 우리 아이가 잘할 수 있을까 고민이시라면 꾸그에서 해결책을 알려드릴게요!

현재 전 세계 많은 국가에서 영어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해외여행 시 원어민들과 프리토킹이 가능해진다거나 영어 말하기 능력으로 주어지게 될 많은 기회들이 있겠죠. 이러한 환경 속 영어로 자신의 의견을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다면 아이의 세상은 훨씬 더 넓게 확장될 거예요.

많은 장점이 있는 영어 말하기, 어떻게 하면 더 재밌고 쉽게 배울 수 있을까요?

정답은 바로 나를 소개하는 스몰토크카툰으로 배우는 영어 말하기 수업입니다!

꾸그는 아이가 직접 활동하게 하여 영어 말하기를 좀 더 흥미 있게 배울 수 있게끔 도와주고 있어요.

정보 흡수력이 좋은 성장기에 있는 아이들에게 지금 바로 수업을 선물해 주세요!

꾸그에서 재밌는 영어 말하기 수업을 추천해 드릴게요!

키즈 화상 영어가 궁금하다면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 키즈 화상 영어,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최고의 선택

영어 말하기

자신 있게 영어 말하기 완성하고 싶다면?

영어 시간만 되면 위축되거나 영어로 말하기가 두려웠던 친구들 집중!

이제는 더 이상 떨지 않고 자신 있게 영어로 말해요! 스몰토크 수업으로 영어 말하기를 연습하며 두려움은 떨쳐버리고 실력을 쑥쑥 높여보아요.

먼저 수업 소개에 앞서 수업을 진행해 주실 선생님을 소개할게요. 아래에 있는 3개의 수업을 진행하실 전수연 선생님께서는 뉴욕에서 5세, 7세의 어린이와 함께 살고 계세요.

그렇기 때문에 아이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정확히 잘 알고 계시고, 실제 미국인이 쓰는 표현을 통해 영어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는 수업을 하십니다!

전수연 선생님의 이력 및 특징

✔️ 뉴저지 주립대학교 재학

✔️ 일상-영어 연결 수업 진행

✔️ 무조건 외우는 딱딱한 영어 수업 X

✔️실제 미국인이 쓰는 표현 수업

전수연 선생님 수업은 다음과 같은 친구에게 추천합니다!

🌟 미국의 스몰토크를 배워보고 싶어요

🌟 미국 어린이들이 사용하는 영어를 배우고 싶어요

🌟 센스 있는 영어 대화를 하고 싶어요

🌟 영어를 처음 접해요

🌟 알파벳과 기본 영어 단어는 알지만 읽거나 쓰지는 못해요

스몰토크

스몰토크는 친구를 사귀기 위해, 처음 보는 사람과 자연스럽게 대화하기 위해 꼭 필요한데요, 이 수업의 특별한 점은 낯설고 어려운 주제로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익숙한 나에 대한 정보로 이야기한다는 것이에요. 그렇기 때문에 영어 말하기에 대한 긴장감을 낮출 수 있어요.

수업에서 상대방의 안부를 묻는 인사로 시작하고 날씨, 취미 등 가벼운 주제로 이어나가고 센스 있는 말로 대화를 마무리하는 법을 배워보아요! 이 세 단계를 거치면서 미국인의 발음과 억양을 그대로 학습할 수 있어요!

또한 마지막에는 아이들의 취향 저격! 미국 어린이들 실제로 사용하는 생활 영어 표현도 대공개! 미국 어린이들만 사용하는 영어라니, 벌써 궁금해지는데요?

영어로 누군가와 대화할 수 있다는 매력 포인트가 아이가 꾸준히 영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이끌어줄 거예요.

수업이 끝나자마자 선생님 수업을 계속 신청해 달라고 합니다 🙂 이지피지레몬스퀴지~를 수십 번은 말하고 즐거워합니다. 고맙습니다. 화요일 수업이 계속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박** 9세

👉 언제까지 파닉스만? 단어, 문법 몰라도 가능한 영어 회화

스몰토크

내가 좋아하는 주제로 말해보는 영어 회화 수업!

이번엔 내가 좋아하는 주제에 대해 말해볼 수 있는 수업으로 가볼까요? 동물을 좋아한다면 꼭 집중!헤서 봐주세요. 내가 좋아하는 동물을 영어로 배운다니, 학습 효과는 저절로 올라갈 거예요.

이 수업에서는 내가 알고 있던 반려동물 종류가 영어로는 어떻게 쓰이는지 배우고, 현재 내가 키우고 있는 또는 키우고 싶은 반려동물이 있는지 자유롭게 이야기할 수 있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대표적인 반려동물인 강아지와 고양이에 대한 재밌고 다양한 표현들을 배울 수 있어요.

단어 학습부터 롤플레이 연습까지 할 수 있는 영어 회화 수업! 미국에서 사용하는 표현을 통해 영어 자신감을 쑥쑥 올려봐요!

“영어 왕초보 아들이 처음엔 긴장하고 부끄러워했는데 초급 수준에 맞게 한국어도 써 주시면서 간단한 영어 중심으로 알려 주셔서 수업 중반부터는 긴장도 안 하고 질문도 적극적으로 하며 즐겁게 수업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윤** 10세

귀에 쏙쏙 들리게 잘 알려주시는 것 같아요. 아이가 끝나고 며칠 지나 선생님 말투를 따라하면서 영어로 말하고, 수업 중 알려주신 ‘pie in the sky 그림의 떡’ 이라는 속담 말하면서 선생님 수업 또 듣고 싶다고 하네요~~”

-박** 6세

👉 영어로 소개하는 반려동물! 단어, 문법 몰라도 가능한 영어 회화

영어 회화

이번에는 내가 좋아하는 색깔과 내가 가진 꿈에 대해서 소개해 볼까요?

영어로 안부를 물으며 대화를 시작하고 색깔과 꿈을 주제로 대화를 나눠요. 그리고 센스 있는 인사로 대화를 끝맺는 방법까지! 나의 꿈에 대해 설명하는 시간을 가지면서 미래에 대한 계획 세우기는 물론이고 영어로 대화하는 법도 자연스럽게 익숙해질 수 있어요!

간단한 주제로 영어 회화를 하고 싶다! 센스 있는 영어 회화 표현을 배우고 싶다! 반려동물 관련 영어 표현을 다양하게 배우고 싶다! 하는 친구들에게 추천합니다.

“6살도 들을 수 있는 회화 수업이라 신청했어요. 잘 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수업이 너무 재미있었다고 말해주는 아들입니다~ 이제야 조금씩 영어를 접해주고 있어서 말도 못 할까 하는 걱정은 수업 후 싹 사라지네요~ 선생님께서 알려주시고.. 따라 말해보고.. 한국말로 해주셔서 잘 알아듣고!! 6살이라 오랜 시간 앉아있는 게 힘들어 보였는데.. 수업 잘 이끌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김** 6세

👉영어로 말해보는 좋아하는 색깔과 꿈! 단어, 문법 몰라도 가능한 영어 회화

영어 회화

원어민 선생님과 프리토킹을 하고 싶다면?

친구들과 상상의 캐릭터를 만드는 활동을 통해서 협업의 중요성도 깨닫고 영어 말하기 실력향상시켜요!

먼저, 꾸그 인기 만점 Harry 선생님을 소개할게요!

Harry 선생님 이력 사항

✔️  Masters TEFL certificate for teaching

✔️ 14 years of teaching

✔️ SCH Hospital (tutor 1:1)

✔️ IELTS Test Prep Tutor (Writing & Speaking)

✔️ JungChul English Institute

Harry 선생님 수업은 이런 친구에게 추천해요!

🌟 영화나 만화 캐릭터가 좋아요.

🌟 다양한 파닉스를 전반적으로 읽을 수 있어요.

🌟 생활 속의 영어 단어 문장을 읽고 쓰고 말할 수 있어요.

원어민

혹시 미국 교육 4대 주안점(소통,협업, 창의성, 비판적 사고)에 대해 들어보셨나요?

이 네 가지를 모두 담은, 아이들 스스로 역할을 맡아 생각을 발표하고 설명하고 팀으로 프로젝트를 이뤄나가는 완전한 참여형 수업을 추천드릴게요!

화상 영어

수업은 캐릭터 퀴즈 시간을 통해 스몰토크 시간을 갖고 한 명씩 좋아하는 캐릭터에 대해 이야기해요.

그 다음 서로 힘을 합쳐 상상의 캐릭터를 만들고 워크지에 그린 후 각자의 그림을 설명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원어민

– 이** 8세, 수업 자료 예시

“선생님 일단 너무 유쾌하시고 아이가 대답할 수 있게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 이름도 다정하게 불러주시면서 수업 내내 잘 이끌어 주셔서 처음에는 긴장했지만 나중에는 깔깔거리면서 재밌게 수업 잘 마쳤어요.”

-이** 9세

👉 미국식 참여형 수업 : Harry Teacher 와 상상의 캐릭터 만들기!

영어 말하기

영어로 말할 때 같은 표현만 쓰는 친구들, 새로운 표현을 배우고 싶다면? 정답은 쉐도잉입니다.

이 수업의 특별한 점제스처와 표정까지 따라 할 수 있다는 것이에요!

“애니메이션도 매 장면마다 궁금증을 일으키게 하는 애니메이션으로 장면 안에 나오는 단어와 문장을 영어로 소개해 주시고 다음 장면은 어떻게 일어날지 아이의 상상력을 일으켜 주는 질문으로 너무 참신한 수업이었습니다! 아이가 재미있다고 또 듣고 싶다고 하네요 ㅎ ㅎ”

-김** 8세

🌟표정, 제스처, 맥락까지! 미국인 선생님과 ‘미국 카툰’보며 진짜 영어 배우기

자신감

화상 영어 수업을 통해 꾸그에서 재미있게 배우면서 아이의 귀와 입은 점점 더 트이게 될 거예요.

꾸그 가입하고 무료로 우리 아이에게 영어 말하기 자신감을 심어주세요!

👉 꾸그의 다른 수업이 궁금하다면?

👇꾸그 가입하고 수업 무료로 들으러 가기!

꾸그 첫 가입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