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교육 트렌드 | 2023. 02. 16

영재 교육원 정보 와이즈만 무료 설명회로 끝!_230216

영재 교육원 무료설명회 한눈에 보기!

영재 교육원 무료설명회 리스트업

1.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어떻게 준비할까? 

2. 이렇게 준비하자!

1) 해답은 와이즈만 영재교육

2) 어떤 점이 다를까?

3. 급변하는 입시정책 흔들리지 않는 힘의 근원

1) 창의 사고력을 키우세요!

4. 학부모들이 전하는 와이즈만 찐 솔직 후기

5. 영재교육원 무료 설명회 참여하고 영재 교육 무료 상담받자!

설명회

빠르게 변화하는 교육 어떻게 준비할까?

여러분! 현재 저희가 살아가고 있는 시대는 바로 4차산업혁명 시대입니다.

그런데 곧 고도의 지능정보화시대, 인공지능의 시대가 다가오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시나요?

이렇게 빠르게 변화하는 미래사회를 예측해보면서 우리 아이들의 교육이 어떤 식으로 바뀌어야 하는지 들여다볼 필요가 있습니다.

현재 고입, 대입 입시 방식에도 큰 변화들이 조금씩 생겨나고 있기 때문에 부모님들의 정보력에 아이들의 미래가 달렸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런 급변하는 사회 속에서 매일 같이 다양한 교육 방식이 새로 생겨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최신 교육방식들을 부모님들이 먼저 파악하신 후, 아이들의 교육에 적용을 시켜주는 적극적인 시도를 하셔야 합니다.

“오늘의 아이를 어제의 방식으로 가르치는 것은
그들의 내일을 뺏는 것이다”

– John Dewey(존 듀이)

존 듀이가 말했듯이 새로운 교육 트렌드가 대거 등장하고 있는 사회 속에서 우리 아이들에게 계속 똑같은 교육만 시키고 있지는 않았는지 부모님 스스로 점검해보시는 것이 절실히 필요한 때입니다.

우리 아이들의 미래 교육을 책임져주세요!

트렌디한 교육 정보 더 알아보러 가기! (click)

영재 교육원

영재 교육원, 이렇게 준비해보세요!

많은 부모님이 아이들의 교육에 관심이 많습니다. 

하지만 유독 아이들 교육에 민감하신 분들이 계시는데요!

우수한 아이를 둔 학부모일수록 아이 교육에 대한 고민이 특히 더욱 커질 수밖에 없는데요!

아이가 수학과 과학을 좋아하고 실력도 뛰어난 영재 아이를 과학고나 영재학교에 보내야 하는지에 대한 의문이 가장 먼저 들으실 겁니다. 

저는 이러한 고민을 하고 계시는 부모님들께 가장 먼저 현실적인 교육 환경을 살펴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우수한 아이일수록 아이의 심리적 특성과 교육적 수준에 적합한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교육 환경이 제공돼야 합니다.

또한 빠른 속도로 변화하는 미래사회의 변화 패러다임에 맞춰 교육도 함께 가야 합니다.

앞으로 저희가 만나게 되는 고도의 지능정보화시대인 미래사회에서는 더욱더 똑똑한 인재들이 절실히 필요할 것입니다. 

또한, 미래의 뛰어난 인재들은 곧 나라의 경쟁력으로까지 발전할 수 있기 때문에 우수한 능력을 갖춘 영재 아이들에게 각 능력에 적합한 영재교육을 제대로 제공해야 하는 중요성은 계속해서 커지고 있습니다.

앞으로 미래를 살아가게 될 우리 아이들에게 인공지능사회에 필요한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그에 맞는 교육이 이뤄져야 합니다.

영재 학원

​해답은 와이즈만 영재교육

와이즈만은 5년 누적 10,199명의 합격 결과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영재교육 기관입니다.

영재교육원을 고민 중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계실 텐데요!

영재교육원에서는 높은 학업성취도를 보이는 영재 학생들은 물론 과학과 수학과 같은 특정 분야에 큰 관심과 흥미를 보이는 아이들의 잠재성과 영재성을 키우는 데 큰 도움을 주게 됩니다.

그렇다면 수많은 학부모님들의 발걸음이 와이즈만 영재교육으로 이어지는 이유가 뭘까요? 

아래에서 함께 알아볼까요?

와이즈만 영재 교육

어떤 점이 다를까?

와이즈만은 일방적인 지식 전달이 아닌, 직접 탐구하고 토론함으로써 성장하는 창의 사고력 힘을 길러줍니다.

아이들이 유연하게 문제에 접근하고 창의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융합 사고력을 길러주어야 하는데요!

진정한 융합 사고력은 수학, 과학을 학습할 때 개발되기 때문에 보다 전문적으로 훈련되어야 합니다. 

영재교육원 합격 결과로 검증된 와이즈만 식 수학 과학을 통해 우리 아이도 창의 사고력 힘을 경험하게 해주세요!

영재 교육원

급변하는 입시정책 흔들리지 않는 힘의 근원

창의 사고력을 키우세요!

창의적으로 탐구하는 즐거움과 깨달음, 감동을 느낄 수 있는 학습으로 아이들의 잠재성을 키워주세요!

한 문제를 해결하더라도 다양한 시각으로 탐구하고, 최적의 해결방안을 찾는 와이즈만 만의 교육 과정 속에서 아이들의 창의 사고력은 성장하게 됩니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산기협에서 정식 인증한 와이즈만 영재교육연구소의 전문성과 20년 이상 축적된 학습데이터로 만들어진 와이즈만의 창의사고력 수학의 힘을 만나보시기를 바랍니다.

영재 교육원

학부모들이 전하는 와이즈만 찐 솔직후기

“과학 학원 다니는데 글쓰기까지 늘고 있어요:)”

처음 보내볼까 고민할 때 1초의 망설임도 없이 ‘안가!’ 하던 아이가

와이즈만 수업 빠져야 하는 일이 생기면 얼마나 성질내는지 몰라요.

과학만 재미있게 배워오너라 했던게 저의 마음이었는데 과학일기 덕분에 글쓰기 솜씨가 엄청 늘고 있어요.

과학 일기도 처음에 한줄만 쓰라고 했는데 이제는 알아서 한 페이지 거뜬하게 채우네요.

글쓰기까지 봐주는 학원 두 개 다니는 기분이에요.

초1 오○○ 학생 어머니


반성과 후회가 함께했던 성향 검사”

사고력 검사 외에 아이가 직접 스스로를 평가하는 ‘융합인재 성향’ 진단 검사도 같이 했는데요.

과제에 대한 집중, 새로운 것에 대한 수용 같은 항목들이 있었죠.

결과를 보니 흥미와 호기심을 높게 나왔는데 상상력과 자신감이 좀 낮더라고요.

평소에 아이의 엉뚱한 질문에는 시큰둥했던 저의 모습들이 스쳐 지나가면서

반성과 후회가 함께했던 순간이었네요.

초2 이○○ 학생 어머니


“학원 레테 떨어지는 아이가 어딨냐고요?”

우리 아들이요^^; 보통 100점은 넘는다길래 자신있게 보러갔는데

아이가 너무 빨리 나오더니 결과지를 보니 설명을 안들어도 창의력 부분 그래프가..ㅠ

연산 중신 문제집만 열심히 풀었는데 익숙하지 않은 문제 유형이라 그랬던 거 같아요.

상담 선생님이 추천해준 문제집으로 잘 준비해서 다음 레테 때 통과했지만 아픈 기억이 있네요^-^;

초3 김○○ 학생 어머니

영재 교육원

무료설명회 참여하고 무료 상담 받자!

빠르게 변화하는 사회 속 아이들의 미래 교육은 부모님의 정보력에 달렸습니다.

대한민국 영재 교육 1위 기관인 와이즈만에서 준비한 영재교육원 무료 설명회에서 변화하는 교육과 입시에 대비하는 올바른 학습 전략과 변화에 흔들리지 않는 창의 사고력을 기르는 초등 학습 전략까지 함께 얻어가시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와이즈만에서 우리 아이의 잠재된 능력을 파악할 수 있도록 무료로 진단 검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와이즈만의 선물 같은 무료 진단검사를 통해 우리 아이들의 새로운 능력을 발견해주세요.

그리고 지금 바로 우리 아이를 위한 영재교육을 시작해보세요.

와이즈만 영재교육원 무료설명회 신청하러 가기 ! (Click)

와이즈만 영재교육 무료진단검사 알아보러 가기! (Click)

꾸그 수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