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수업 어때요 | 2022. 12. 18

초등학생 댄스 학원, 집에서 즐겁고 손 쉽게!

초등학생 댄스 학원, 아이의 흥과 끼를 발산해봐요!

초등학생 댄스 학원, 아이를 위해 많이 찾아보실 텐데요!

요즘 아이들의 최대 관심사인 K-POP 키즈 댄스 학원,

특히 저학년 아이들에게 아이돌은 선망의 대상으로 꼽혀 자연스레 따라 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부모님들 많이 계실 것 같습니다.

서툴지만 집에서 혼자 열심히 안무를 따라 하는 아이들,

혹은 배우고 싶었지만 부끄러워서 나서지 못했던 아이들,

이젠 적극적으로 아이들의 흥과 끼를 발산할 수 있도록 마련해 주어야 합니다.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감정과 평소 작게 쌓여왔던 아이의 스트레스를

직접 몸으로 표현하고 땀 흘리며 훨훨 날릴 수 있는 기회가 바로 댄스 스포츠입니다.

초등학교 댄스 학원

초등학생 댄스 학원, 우리 아이에게 맞을까?

초등학생 댄스 학원, 시작하고 싶으나 주변 여건이 마땅치 않은 부모님들 계시나요?

언제, 어디서, 어떻게 댄스 레슨을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실 텐데요!

아이에게도 마찬가지입니다.

소극적이고 감정을 표현하는 데에 익숙하지 않은 아이라면 낯선 환경에서 자신을 드러내는 것이 갑작스럽게 느껴질 수 있는데요,

이런 아이들에겐 차근차근 자신감을 불어넣어 주는 단계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처음부터 낯선 환경에서의 댄스 그룹 레슨은 오히려 아이가 겁을 먹고 숨어버리는 계기가 될 수도 있죠.

이런 아이들이 쉽고 재미있는 방법으로 댄스 스포츠에 입문할 수 있는 기회를 꾸그가 준비했어요!

온라인 원격 수업으로 아이 맞춤형 댄스 레슨을 받을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관심 있어 하는 요즘 유행 케이팝 댄스 안무들을 직접 배울 수 있으며,

크게 부담감을 갖지 않아도 되는 온라인 원격 댄스 레슨에,

친절하신 댄스 전문가 선생님이 직접 아이들을 코칭 한다면 아이들도 부담감을 내려놓을 수 있을 거예요.

초등학교 댄스 학원, 키즈 댄스 학원

온라인 댄스 강의만의 강점은?

그런데, 온라인 댄스 강의에 여러 걱정을 가진 학부모님들도 분명 계실 것 같습니다.

아이 자세가 화면에 잘 보이지 않아 옳지 않은 안무를 배우게 된다거나,

온라인으로의 소통이 어려워 안무를 배우는 데에 어려움을 겪을까 걱정이시죠?

그런 걱정은 잠시 내려놓으셔도 좋습니다.

아이 스스로 자신이 익숙한 공간에서 마음껏 표현의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장점은 그 무엇도 따라오기 힘들죠.

심리적 안정감으로 인해 아이는 자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바와 내면에 있는 스트레스를 더욱 가볍게 털어낼 수 있을 거예요.

또한 댄스 레슨을 함께해 주실 선생님은 수차례 온라인으로 아이들과 소통해보신 경험이 있기에,

능숙하게 아이들이 잘 따라오도록 리드해 주실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가의 시선으로 아이들의 안무 숙지도를 확인하실 수 있죠.

초등 방송댄스

케이팝 콘텐츠와 아이의 운동을 동시에!

성장기의 아이들은 꾸준한 움직임으로 근력과 유연성을 늘려놓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유연성은 아이의 몸이 어릴수록 좋은데, 이때 제대로 관리를 해주지 않는다면

이후 아이가 자라 밖에서 뛰놀 시간이 점점 줄어들어 신체 불균형과 감소된 유연성이 나타날 수밖에 없죠.

또한 성장기 아이들의 근력과 유연성은 신체 발달과도 큰 영향이 있습니다.

꾸준한 움직임으로 인해 뼈 주위 근육이 발달되고 성장판을 자극하며 아이의 원활한 신체 발달에 큰 도움을 주게 되는 것인데요,

특히 요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를 오래 들여다보게 되는 아이들에겐 꼭 필요한 운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런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즐거운 움직임을 만들게 하는 댄스 레슨은 자연스레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하고,

운동과 더불어 댄스 레슨은 스트레스 없이 아이의 신체 발달을 케어할 수 있는 좋은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여러 경험을 가지면 가질수록 좋은 성장기의 아이들에게

직접 TV 속 아이돌이 되어 안무를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은 잊지 못할 경험이 될 수 있답니다.

초등학생 취미 추천

댄스 레슨, 조희수 선생님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친구들 😀

저는 방송댄스 강사이자 댄서로 활동 중인 조희수입니다.

저는 실묭무용 학사를 졸업 후, 다양한 연령층의 수업과 재미를 위해 교육의 길을 걷게 되었습니다.

지역아동센처에서 아이들과 수업을 한 이후로, 꾸준한 아이들 수업과 다문화 가정을 가르치는 수업도 진행하였습니다!

현재는 온라인 강의나 오프라인 수업을 통해 더 다양한 아이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쉽고 자신감까지 얻어갈 수 있는 댄스!

비슷한 동작들을 반복해 더 쉽고 재밌게 나가갈 수 있는 저의 댄스 클래스! 선생님과 함께 시작할까요?

🎓 선생님 이력 사항

  • 남서울실용종합학교 실용무용학과 졸업
  • Ent. 연습생 출신
  • ASIA YOUTH K-POP FESTIVAL 금상 수상
  • 서울특별시 아동상담치료세터 방송댄스 수업
  • 바이브콘서트 댄서
  • 다문화가정과 함께하는 댄스체험 방송댄스수업
  • 이스타아카데이 방송댄스/왁킹/걸스힙합 수업
  • 스포애니 이수역점 방송댄스 수업
  • 드림시그널 댄스 강사 (온라인 강의)
  • 핑키댄스학원 유초등부 방송댄스 강사
  • SMMA아카데이 취미반, 입시반 수업

초등학교 댄스 학원, 초등학생 취미 추천

케이팝 댄스 레슨의 찐 후기들!

8세 자녀가 있는 양**님의 수업 후기

아이가 유튜브보고 계속 러브다이브 춤을 따라추길래 제대로 배워보라고 수업 신청했더니 너무너무 재밌어했네요. 땀 뻘뻘 흘리며 신나게 추고나서 즐거웠다고 어찌나 좋아하던지… 다른 수업도 있으면 신청 더 해보려합니다.

8세 자녀가 있는 E**님의 수업 후기

아이가 너무 즐거웠다고 해요~ 처음으로 댄스 수업을 받아본 날이었어요~ 개인적으로 힘들었을 스케줄 끝나고 수업 했던 날이라 걱정했는데 수업 내내 집중해서 하더라구요~~ 부끄러워하는 성격의 아이 성향에 맞게 질문도 계속 해주셔서 자신감도 업!!! ♡♡ 감사합니다 선생님!! 오늘 학교가서 친구들한테 보여줄 거라네요~~ 추천해요!!

9세 자녀가 있는 김**님의 수업 후기

엄청 열정적이시고 남자아이임에도 얼마나 열심히 할 수 있게 칭찬을 해주셔서 아이는 더더 열심히 하더라구요. 성취감이 너무 좋고 연습도 계속 하더라구요. 좋은 선생님을 만나 아이는 행복 에너지가 충만한 시간이 되었답니다. 다음에도 또 신청해 달라고 하더라구요. 오늘 해피데이로 마무리 할 수 있어 감사합니다.

수업 상세 정보 확인하기 (Click)

엄마들을 위한 초등 콘텐츠 보러가기 (Click)

꾸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