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0% 활용법 | 2023. 03. 18

초등 수행평가 – 교과부터 음미체까지 완벽 대비 풀패키지 수업_230318

초등 수행평가 , 어떻게 준비하시나요?

“초등 수행평가 점수로 대학 가는 것도 아닌데, 초등학교 수행평가 까지 신경 써야 할까요?”

“아이가 알아서 할 수 있도록 아이의 자율성에 맡기면 안 되나요?”

초등학교 수행평가 가 중, 고등학교 학업 능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 알고 계셨나요?

초등 수행평가 가 중, 고등 입시에 반영 되는 것은 아니에요!

다만, 중·고등학교까지 수행평가 는 계속되고, 학년이 올라갈수록 수행평가의 난이도도 같이 올라가기 때문에,

초등학생 저학년 때부터 긍정적인 경험을 쌓아두면 스스로 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답니다.

성적이 인생의 전부는 아니지만, 학교에서 친구와 비교된다면 아이가 스트레스를 받을 수도 있어요.

초등 수행평가 의 모든 것을 대신 봐주시는 것이 아니라, 아이가 스스로 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해 주시는 것이 좋아요!

우리 아이 스스로 공부하는 힘을 길러주고 싶은 모든 학부모님들을 위해 준비했어요!

주요 과목인 국영수사과부터 발표, PPT, 음미체까지 완벽 대비할 수 있는 초등학교 수행평가 만점 풀 패키지!

초등학생 수행평가 끝판왕! 이제는 유형별로 대비해요.

초등 수행평가 대비 ) 발표 & PPT 수업

수행평가

평소엔 사람들과 소통하는 데에 무리 없지만, 앞에만 서면 염소처럼 목소리가 떨리고, 머릿속이 새하얘져 말이 안 나온다면?!

나쁜 말하기 습관을 고치고, 자신감 있는 좋은 스피치에 대해 배우는 수업, 말하고자 하는 내용의 핵심만 논리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배우는 수업 등 아이의 발표 자신감을 길러줄 수 있는 수업들이 준비되어 있어요!

말을 살짝 더듬어 발표를 싫어하던 소심한 성격의 아이가 이제는 말을 잘할 수 있을 것 같다며 자신감이 생기는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하고 싶은 말은 많은데 정리가 안돼서 횡설수설하던 아이도 이제는 요점만 명료하게 말할 수 있게 될 거예요!

초등학생 수행평가

스마트폰엔 익숙하지만, 컴퓨터는 낯설다면! 예쁘고 깔끔한 발표 자료로 친구들의 관심과 부러움을 사고 싶다면?!

PPT를 아예 만들어 본 적 없거나 만드는 게 익숙하지 않은 아이들을 위한 PPT 기초 수업부터, 그래프와 링크, 동영상이 들어간 전달력 있는 발표자료를 만들 수 있는 PPT 고급기술 활용 수업까지! 발표의 퀄리티를 높여주는 PPT 수업을 들어보세요.

PPT가 뭔지도 모르던 아이가 원하는 게 있으면 스스로 PPT를 뚝딱! 만들어 발표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을 거에요.

성인이 되어서도 계속해서 해야 하는 발표, 초등학생부터 차근차근 기초 역량을 다져 모두가 부러워하는 발표 능력자가 된 아이의 미래를 그려 보아요!

초등 수행평가 대비 )국영수 만점 도전!!

초등생활 꿀팁

학교에서 토론이나 토의 시간이면 입을 꾹 다물거나 우물쭈물 망설이던 아이가 이제는 자신감 있게 논리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펼쳐요.

학습에 있어 빠질 수 없는 글쓰기! 의견을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서는 논리력이 필요해요. 또한 독서를 통해 키울 수 있는 문해력은 국어뿐만 아니라 어떤 과목에도 적용할 수 있답니다! 문해력이 부족해 문제를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면, 출제자의 의도를 이해하기 어렵기 때문이에요.

아직 글쓰기가 익숙지 않은 저학년 아이를 위한 세줄로 시작하는 글쓰기 수업. 초등 중학년 아이들의 시사 배경지식을 넓혀줄 수 있는 독서 논술 스피치 수업. 단답형으로만 말하던 아이가 논리적으로 말할 수 있게 되는 독서 토론 수업 등 다양한 국어 수업이 준비되어 있어요!

수학 수행평가

아직 수 개념이 익숙하지 않던 아이도, 수학이라면 질색을 하던 아이도 쉽고 재미있게 수학의 기초 개념부터 고득점 잡는 비법까지 배울 수 있어요!

수학은 누가 만든 거냐며 수학 문제집을 풀 때마다 짜증 내던 아이들도 재미있게 들을 수 있는 수학 수업이 준비되어 있어요. 연산을 술술 풀어내기 위해서는 수 개념이 정확하게 정립되어야 해요! 초등 수학을 완벽하게 마스터 하기 위한 숫자, 수 십진법의 개념에 대해 배우며 수 논리의 체계를 잡는 수업과 논리적으로 이해하며 도형의 기본 요소와 성질에 대해 배우는 수업, 그리고 고득점을 받기 위한 단원별 핵심 정리 수업 등 연령과 진도에 맞는 수학 수업을 들어보세요!

영어 수행평가

수줍음이 많아 말하기를 어려워해 스피킹 실력이 도통 늘지 않던 아이도, 영어 학습 속도가 느려 읽고 쓰기를 어려워 하던 아이도 이제는 영어 실력이 눈에 띄게 성장하는 모습을 보실 수 있어요!

단어와 문법을 몰라도 쉽고 재미있게 다양한 표현을 배울 수 있는 영어 회화 수업부터 영어 글쓰기를 어려워하는 아이들을 위한 에세이의 기초와 구조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영어 에세이 수업.

스피킹을 배우고 싶지만 학원에서 여러 명이 함께 하는 수업은 어려워 하는 수줍음 많은 아이를 위한 1 대 1 맟춤 원어민 선생님과의 프리토킹 수업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또, 영어를 더 잘하고 싶은 초등학교 고학년 어린이들에게 추천하는 TED 연설을 보고 연설문을 직접 작성하고 발표하는 수업.

그리고 친구들과 영어로 다양한 주제에 대해 아이디어를 나눌 수 있는 브레인스토밍 토론 수업도 있답니다.

초등 수행평가 대비 ) 사회, 과학 마스터!

사회 수행평가

초등학교 중학년부터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사회 과목의 암기량! 마냥 외우기만 한다고 잘하기는 어려워요. 수업 내용을 제대로 이해하고 싶다면?!

초등 사회 수업의 필수 개념에 대한 내용을 비주얼씽킹 방법을 통해 재미있게 배워요.

비주얼씽킹학습한 내용을 글과 이미지를 활용해 정리하면서 학습의 효율성과 성취도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학습법으로, 사회 과목에서 특히나 효율적인 방법이에요. 비주얼씽킹으로 배우면 이미지로 생각하는 습관과 배운 내용을 체계적으로 정리하며 개념을 구조화 하는 습관, 그리고 시각적 사고력과 창의력까지 키울 수 있답니다!

비주얼씽킹으로 비주얼씽킹 지도로 지역별 전통 가옥의 특징, 문화유산, 시대별 주요 사건으로 역사의 흐름을 익히는 한국사 등 필요한 내용을 배울 수 있어요.그리고 아직 역사 공부가 익숙지 않은 저학년 아이들을 위해 인물로 배우는 역사 수업도 준비되어 있어요.

과학 수행평가

과학을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지 막막하다면, 급격하게 어려워지는 중등 과학 미리 대비하고 싶다면!

“초등학생 때는 과학이 제일 좋다며 과학자가 되고 싶어 하던 아이가, 중학생이 되더니 과학이 제일 어렵고 싫다네요.”

초등학생 때 배우는 과학은 관찰,실험 등 눈에 보이는 것을 배우는데, 중등 과학부터는 눈에 보이지 않는 개념과 원리 위주로 학습해요.

그래서 많은 아이들이 과학을 어려워하며, 과포자가 되기도 해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초중등 과학 필수 용어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수업!

과학에서는 초등 개념이 고등에서도 다뤄지기 때문에 초등학생 때 기초 개념만 잘 잡아도 고등 학습이 쉬워져요.

헷갈리는 용어를 짝지은 설명과 그림으로 배우며 의미를 더 명확하게 배울 수 있어요.

15년 이상 과학을 지도하신 과학 선생님과 함께하면 과학 개념과 문해력을 함께 잡을 수 있어요!

초등 수행평가 대비 ) 음미체(음악, 미술, 체육) 속성 대비!

음악 수행평가

아이가 악기 연주를 잘하고 싶어하지만, 어떻게 해야 하는지 방법은 잘 몰라 힘들어 한다면?

초등학생 음악 수업에서 빠지지 않는 단골 악기, 리코더!

교과 공부하기에도 바쁜 시간에 리코더는 어디서 배워야 할까요?

학교에서 악기 수업을 할 때 아이가 따라가기 힘들어하진 않나요?

악기를 처음 접하는 어린이도, 계이름을 모르는 어린이도, 음악 수행평가 준비를 체계적으로 하고 싶은 어린이도

꾸그 수업으로 쉽고 빠르고 재미있게, 리코더를 배울 수 있어요!

리코더를 아예 처음 접하는 아이를 위한 기초 운지법부터 필수 음악 교과 개념들,

그리고 다양한 리코더 연주곡을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어요

기초 리코더 수업을 마스터한 아이들을 위한 아무나 쉽게 따라할 수 없는 어려운 난이도의 연주곡을 배울 수 있는 수업도 준비되어 있어요.

미술 수행평가

아이가 미술 시간만 되면, 자신감을 잃고, 백지 앞에서 뭘 그려야 할지 막막해한다면?!

그림일기 숙제를 싫어하던 아이도, 미술 시간에 대한 두려움이 있던 아이도 꾸그 수업과 함께라면 미술 실력이 눈에 띄게 늘면서, 더 이상 그림 그리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게 될 거예요! 미술 자신감이 생긴 아이의 그림을 그려 보세요 !

사람을 졸라맨으로 그리던 아이가 진짜 사람을 그릴 수 있게 되는 인물화 기초 수업, 아이만의 이야기를 담아 그리는 창의력이 자라는 기초 미술 수업, 학교 미술 활동에서 꼭! 그리는 자유화, 인물화, 수채화ㅡ 생활화ㅡ 경험화 등 다양한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울 수 있는 수업 등 아이의 창의력과 미술 실력이 늘어나는 다양한 미술 수업을 들어 보세요!

체육 수행평가

운동량이 부족한 요즘 아이들, 학업 스트레스를 풀며 아이도 즐거워하는 활동을 찾고 계시다면!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운동을 찾고 계시나요?

흥이 많은 우리 아이, 춤을 좋아하지만 춤추는 것을 어려워하나요?

소심하고 부끄러움이 많던 아이도, 평소 신체 활동량이 부족한 아이도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꾸그 댄스 수업을 들어보세요 !

신나는 노래에 맞춰 멋진 안무를 따라 하다 보면 학업 스트레스는 날아가 버리고, 유연성과 근력은 쑥쑥 자라요.

소심하고 내성적인 성격의 아이도 몸으로 다양하게 표현하는 법을 배우며 자신감과 표현력까지 키울 수 있답니다.

춤을 배우면서 몸이 점점 건강해지고, 친구들과 함께 춤을 추며 협동심도 기를 수 있어요. 또, 춤 동작을 정확하게 익히는 과정에서 집중을 하며 집중력이 향상돼요!

주차별로 새로운 곡으로 배우는 K-POP 안무 마스터 수업몸으로 가사를 표현하며 나만의 춤을 만들 수 있는 수업이 준비되어 있어요.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춤을 추면서 몸을 움직이는 즐거움과 자신감을 느낄 수 있어요.

또한 나만의 독창적인 춤을 만들면서 표현력과 창의성을 기를 수 있어요!

땀을 뻘뻘 흘리고, 동작을 완성하다 보면 앉아서 공부만 할 땐 느낄 수 없던 성취감과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

평균 평점 4.9점, 아이와 부모 모두 만족하는 수행평가 대비 수업

10세 자녀를 둔 심**님 후기

학교에서 1인 1악기 수업을 했었는데, 못 따라가서 힘들어했습니다. 그런데 오늘 수업으로 그 기억이 싹 지워지고 자신감이 생긴 것 같아요.

10회 수업 끝나도 계속 강좌가 이어져서 꾸준히 배울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2세 자녀를 둔 정**님 후기

“아이들이 내성적이고 쑥스러움이 많아 발표도 잘 못하고 대화할 때도 조리 있게 말하지 못하기에 등록한 수업인데, 선생님의 지도 덕분인지 이렇게 말을 잘하는 아이였나 싶을 정도였습니다.”

11세 자녀를 둔 장**님 후기

“학원 수업과는 차원이 다른 접근으로 수학에 있어서느 찐 전문가 분이세요. 단원별 중요도에 따라 힘을 주기도 빼기도 하시며, 단원마다 심화된 내용& 상위 개념들과 연결 지어 폭넓은 사고를 하게 도와주십니다.”

더 이상 늦출 수 없는 수행평가, 꾸그 전문가 선생님과 수행평가 완벽 대비해요.

초등학교 저학년 때 쌓아둔 수행평가 경험치는 학년이 올라갈수록 그 빛을 발해요.

아이가 학업에 흥미를 붙일 수 있도록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힘을 기를 수 있게 도와주세요!

수행평가 만점 풀 패키지 수업이 궁금하다면?! 👉🏻 click!!

새학기 학년별 수업 꾸그 수업을 더 추천받고 싶다면?! 👉🏻 click!

꾸그 _ 수업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