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0% 활용법 | 2023. 03. 12

초등 영문법 단기간에 완성하는 비결!_230311

초등 영문법

  • 초등 영문법이 걱정이라면?
  • 어디서든 들을 수 있는 초등 영문법 수업 추천
  • 필수 초등 영문법 원데이 완성!
  • 다회차 수업으로 더 꼼꼼하고 세심하게

초등5학년 영어

초등 영문법이 걱정이라면?

초등 영문법 걱정이신 부모님들 주목해주세요!

3월 새 학기를 맞이하여 이제 아이들은 학교에 가서 수업을 들으며 더 큰 사회로 나아가기 위한 훈련을 하게 될텐데요. 그중에서도 초등학교 고학년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은 곧 중학교 입학을 앞둔 아이들이 학교 수업을 잘 따라갈지, 이해는 잘 하고 있을지 걱정이 많으실 거라 생각합니다.

혹시 그중에서도 “우리 아이가 특히 영어에 약해요.”,”초등 영문법이 걱정이에요.”하는 부모님들이 계시나요?

그런 아이들에게 꼭 맞는 수업을 추천해 드릴게요.

꾸그에서는 원데이, 다회차 수업을 통해 초등 영문법 완성은 물론 집중력을 잃지 않고 수업 끝까지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습니다.

초등6학년 영어

어디서든 들을 수 있는 초등 영문법 수업 추천

초등학교 영어에서 중학교 영어로 넘어가면서 새로운 문법 개념들이 등장하기 시작하고 아이가 자라면서 알아가야 할 개념은 점점 불어만 갑니다. 아이가 영어에 대한 흥미를 잃지 않으려면 제 때 각 나이 수준에 맞는 개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제 막 시작한 새 학기에 꾸그 수업을 시작하면 학교 수업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고, 아이가 학교 수업에 더 쉽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거예요.

그렇다면 왜 영문법 수업을 들어야 할까요?

단어는 선생님이 더 잘 외워지도록 도와줄 수 있지만 아이 스스로 암기를 해야하는 데 어려움이 있고, 독해는 단어와 문법이 부족하면 문장 해석에 어려움이 많습니다.

그렇지만 문법의 경우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직접 적용할 수 있고, 교육 효과가 가장 뚜렷한 과목이에요. 자신이 원하는 장소와 비교적 편안한 공간과 분위기 속에서 꾸그 선생님의 수업을 들으며 정해진 규칙을 이해하고 직접 영작까지 적용하다 보면 영어에 대한 흥미는 자연스레 올라갈 거예요.

혹시 화상수업과 홈스쿨링에 익숙하지 않아서 걱정이신 분 계시나요?

아이와 함께 화상 수업과 홈스쿨링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궁금하신 분들도 주목해주세요!

초등학습코칭 더 알아보기

홈스쿨링 더 알아보기

초등 영문법

필수 초등 영문법 원데이 완성!

초등학교 5-6학년 수준에서 알아야 할 개념들은 물론 영어에 대한 아이의 흥미와 재능을 이끌어 줄 수 있는 수업을 추천드릴게요.

보통 양이 방대한 영문법 교재와는 달리 꾸그 원데이 수업의 경우 제공되는 수업자료를 미리 출력하고 필기구만 가지고 있다면 1시간 동안 유익한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어요. 필수 영문법들을 원데이로 해결하고 싶다면 아래의 수업들을 잘 봐두세요!

to부정사

문장 구성의 기본이 되는 영어 5형식, 문장을 체계적으로 완성하고 쓰기 실력을 향상시키고 싶다면 문장의 5가지 형식을 반드시 파악해야 합니다.

문장의 5형식 개념이 제대로 잡혀 있지 않다면 뒤에 소개될 to부정사와 수동태 학습에 있어서도 영향을 미칠 수 있어요. 헷갈리지 않게 꼭 제대로 이해하고 넘어가는 게 필요합니다.

초등 영문법

영작 문제 예시, 출처:꾸그

이 수업은 문장 50개를 영작하면서 주어, 보어, 목적어 등 품사를 확인하고 그 쓰임을 정확하게 이해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4형식 문장을 3형식 문장으로도 바꿔보고, 한글로 나와있는 문장을 5형식으로도 영작해보는 거죠.

이 수업은 다른 수업들과는 달리 학생이 직접 참여하기 때문에 더 효과적으로 학습할 수 있어요.

“내용도 알차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주시더라구요.” -시*** 13세

“완벽하게 이해됐어요.”-j*11세

수강생들이 인정하는 1시간 원데이 클래스!

초등영어

영작 문제 예시, 출처:꾸그

이제는 나도 to부정사 마스터! 40개의 문장을 직접 영작해보며 to부정사의 명사적 용법, 형용사적 용법, 부사적 용법을 정확하게 이해하고 넘어갑시다. 시험에도 자주 출제되고 영작에서도 자주 쓰이기 때문에 to부정사의 3가지 쓰임을 헷갈리지 않고 정확하게 구분하는 것은 필수!

“수업듣고 부정사가 생각했던 것보다 어려운 개념이 아니었다고 했어요. 좋은 수업 감사합니다.^^” -수* 12세

“선생님 전에 테드수업 듣고 좋아서 신청했어요! to부정사 헷갈렸는데 한시간만에 정리되었어요.” -김***13세

재수강율이 높은 만족도 최상의 영어 수업! to부정사 마스터 하러가기

수동태

영작 문제 예시,출처:꾸그

그리고 평소에 말할 때 자주 사용하는 “~당하다”,”~해지다”의 뜻을 가진 수동태.

중학교 필수 영문법이라서 수행평가에 꼭 등장하는 개념입니다. 수동태 문장 40개를 긍정문, 부정문으로 영작해보며 능동태, 과거분사 등 관련 개념들까지 꽉 잡고 넘어가도록 해요!

항상 헷갈렸던 수동태 개념이 수업 후에는 더 이상 어렵지 않을 거예요.

“아이가 엄마가 설명해준 거보다 훨씬 이해가 잘된다고 재밌었다고 하네요~~” -황**10세

“아이가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합니다. 추천해요!!” -이**13세

강의 경력 8년 이상의 베테랑 선생님과 수동태 원데이로 끝내기!

초등6학년 영어

다회차 수업으로 더 꼼꼼하고 세심하게

원데이 수업에서 나아가 조금 더 전체적으로 배우고 싶다면 다회차 수업 수강을 추천드려요. 방대한 범위의 영문법을 한달 이내의 다회차 수업으로 집중도를 떨어뜨리지 않고 필수 개념들만 쏙쏙 골라 배울 수 있어요.

영어5형식
초등 영문법

영작 문제 예시, 출처:꾸그

문법이 헷갈릴 땐 무작정 암기하는 것보다는 어떻게 쓰이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 수업의 특별한 점은 문법이라고 무조건 암기를 강요하기보다는 활용에 초점을 맞췄다는 것이에요. 직접 영작을 통해 활용하다보면 암기는 자연스레 따라올 거예요. 60개 문장을 영작하고 문장의 5가지 형식부터 to부정사, 동명사, 수동태 개념까지 문법 쓰임을 익히면서 고급 영문법을 정리해보아요!

“어려운 수업인데 쉽고 재밌게 잘 설명해 주시고 질문에 답하면 칭찬도 많이 해주셔서 수업 끝날 때마다 아이가 자신감이 생긴 것 같아요. 처음 시작할 땐 선생님이 무서워보였는데 수업해보니 친절하고 재미있으셨다고 선생님 수업 또 듣고 싶다고 합니다. 재밌게 수업 진행 해 주셔서 감사해요!” -김**13세

“탄탄한 영어의 뼈대를 구축해보고자 하는 목적으로 Basic-Intermediate-Advanced 단계로 구성된 찰리샘의 커리를 따라 아는 것은 단단히, 부족하거나 몰랐던 것들은 채워가며 공부할 수 있었던 매우 유익하고 뜻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준희도 찰리샘과 함께 한 시간을 통해 영어에 대한 확신과 자신감 그리고 성취감을 맛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탄탄한 커리를 바탕으로 훌륭한 강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김**10세

아이와 학부모님 모두 만족하는 영문법 수업! 중요 개념들을 5회차에 걸쳐 완성하고 문법을 잘 하는 수업을 넘어 영어를 잘 하는 수업으로 나아갈 수 있는 이유정 선생님의 영문법 수업 추천드려요.

이유정 선생님의 영작하는 힘을 키우는 영문법(Advanced)

초등 영문법

새학기 맞이 우리 아이 영어가 걱정이셨던 초등학교5-6학년 자녀를 두신 부모님들, 꾸그에서 원데이, 다회차 수업을 통해 고민을 해결해보세요.

꾸그에서 필수 초등 영문법은 물론 중학 문법까지 완성할 수 있습니다!

꾸그 첫 가입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