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0% 활용법 | 2023. 02. 28

초등 영어 파닉스 수업, 새학기 영어 레벨 상승시키는 법_230228

초등 영어 파닉스_ 신학기

초등 영어 파닉스 수업으로 신학기 아이의 영어 레벨 상승시키는 법

  • 초3 신학기 아이 영어 레벨 업 시키는 꿀팁
  • 신학기, 아이의 영어 기초가 중요한 이유는?
  • 영어 수업을 따라가는 힘을 길러주는 초등 영어 파닉스 교육
  • 영국 학교 방식 그대로, 재미와 체계 둘 다 잡는 초등 영어 파닉스 수업 추천
  • 수업 시작하기 전, 자녀의 영어 레벨 먼저 알아보세요!!
  • 아이의 신학기 학교 영어 수업 길잡이

초3 신학기 아이 영어 레벨 업 시키는 꿀팁

초3부터 학교에서 영어 교과목 수업이 시작되는데요.

우리 아이만 영어 공부를 늦게 시작해 다른 친구들에 비해 영어 레벨이 떨어지는 것은 아닐지, 수업 내용은 잘 따라갈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영어를 배우고 있더라도 한 번 더 영어 기초에 대한 복습이 필요하다고 느끼기도 합니다.

영어를 어려워하는 아이라도 3학년 신학기 첫 학교 영어 수업에 자신감을 가지고 참여할 수 있도록 영어 기초부터 탄탄히 다질 수 있는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영어 기초

신학기, 아이의 영어 기초가 중요한 이유는?

초3은 새로운 과목을 시작하는 터닝 포인트입니다. 학교에서 영어 교과목이 추가되는 학년이죠. 영어 기초부터 교과서에 나온다고는 합니다. 그러나 파닉스와 기본 단어를 모르면 교과서에 나오는 단어를 읽기조차 어려워합니다. 그러면 수업을 따라가기 힘든 경우가 생기죠. 처음 들어보는 언어의 수업을 기초 없이 바로 쏙쏙 흡수하기란 힘든 일이니까요. 아이들이 학교 영어 수업에서 어려움을 겪지 않기 위해, 초등학교 3학년에게 영어 기초는 매우 중요합니다.

영어레벨테스트

영어 수업을 따라가는 힘을 길러주는 초등 영어 파닉스 교육

초등 영어 파닉스는 아이가 스스로 알파벳을 읽고, 쓰며, 단어를 공부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줍니다. 이는 아이가 학교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도록 하는데 가장 중요한 영어 기초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럼 파닉스 수업은 어떤 수업이 좋을까요? 파닉스 수업은 자칫하면 지루하고, 두서없는 수업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잘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디서 시작해야 할지 고민이라면, 저희 꾸그의 초등 영어 파닉스 수업을 추천드립니다.

초등 영어 파닉스_영어 레벨

영국 학교 방식 그대로, 재미와 체계 둘 다 잡는 초등 영어 파닉스 수업 추천

‘(100%영어) 영국 1학년 파닉스 따라잡기’ 수업으로 초등영어 파닉스 준비

이 수업은 20년 이상의 영어 교육 경력을 가지고 계신 홍션 (Sheon Hong) 선생님이 진행하시는데요. 영국 학교에서 실제로 영어 기초를 교육하는 방식인 Jolly Phonics 커리큘럼에 따라 100% 영어로 파닉스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영어로 진행되지만,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그리고 선생님과 참여, 놀이형 수업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그러면서도 체계적으로 파닉스와 영어 기초 단어들을 배우고, 혼자 영어 단어들을 읽을 수 있는 힘을 기르게 됩니다.

초등 영어 파닉스 수업 후기

c****님 후기

“영어를 하나도 모르던 딸이 선생님 덕에 1탄 공부하며 알파벳도 다 외우고 영어에 흥미를 가지기 시작했어요! 게임, 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재밌게 영어를 배울 수 있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선생님 “

최**님 후기

“처음엔 영어로 하는 수업에 낯설어 하더니 두 번째 수업부터는 훨씬 적응해서 수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어요~! 선생님께서도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고 파닉스를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수업해 주셔서 좋아요 .”

w***님 후기

“수업시간 50분 알차고 재미있어요. 아이가 파닉스 어려워 했는데, 이제 조금씩 음가 익혀가고 있네요. 선생님이 수업 중에 다양한 활동도 해주시고, 숙제도 적당히 내주시고, 아이들 복습할 수 있도록 피드백도 잘 주셔서 좋습니다. “

다양한 수강 후기를 살펴보셨는데요. 선생님께서 수업에서 아이들 한 명 한 명 참여하도록 유도하고, 피드백도 꼼꼼하게 주십니다. 따라서, 온라인 줌을 통해 진행되는 수업임에도, 아이가 흥미를 잃지 않고 끝까지 재미있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복습용 학습자료도 따로 제공됩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업이 끝난 후, 아이가 부모님과 함께 보면서 추가적인 복습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홍션 선생님의 ‘영국 1학년 파닉스 따라잡기’ 수업이 궁금하시면?

초등영어레벨테스트

수업 시작하기 전, 자녀의 영어 레벨 먼저 알아보세요!!

또한, 파닉스 복습을 원하는 아이들에게는 1:1 파닉스 레벨 테스트를 추천합니다. 아이에게 더 딱 맞는 수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초등 영어 레벨 테스트를 통해 아이의 영어 레벨을 먼저 확인해 보세요. 수업을 진행하시는 홍션 (Sheon Hong) 선생님이 직접 영국 초등학생이 실제로 보는 파닉스 테스트를 진행하십니다. 그리고 이를 통해 구체적으로 아이에게 맞는 수업 레벨을 알려주실 거예요.

영국 초등 따라잡기! 홍션 선생님의 1:1 파닉스 초등 영어 레벨 테스트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면?

초등 영어 파닉스_신학기_

아이의 신학기 학교 영어 수업 길잡이

위의 파닉스 수업과 영어 레벨 테스트는 영국 커리큘럼을 따릅니다. 이를 통해 아이가 자연스럽게 파닉스의 원리를 습득하고, 스스로 단어를 읽고 쓸 수 있도록 합니다. 리딩, 리스닝, 라이팅, 스피킹 실력도 같이 따라옵니다. 따라서, 다른 아이들보다 영어를 늦게 시작했더라도, 신학기 영어 기초를 탄탄하게 잡아줄 영국식 초등 영어 파닉스 수업 꾸그에서 시작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함께 공부할 수 있는 다른 수업 추천이 필요하다면?

초등학생 3학년이 듣기 좋은 꾸그의 다양한 영어 수업 더보기!!

초등 영어 파닉스_수업추천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