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0% 활용법 | 2023. 02. 26

초등 영어, 오늘 수강할 수 있는 수업 추천_230226

초등영어, 오늘 수강할 수 있는 수업 추천

  • 초등 영어 공부, 어떻게 시키시나요?
  • 꾸그 추천: 꾸그만의 장점 & 수업 유형
  • 오늘 들을 수 있는 꾸그 영어 수업 추천
  • 영어 수업 후기

초등 영어

초등 영어 공부, 어떻게 시키시나요?

초등 영어 교육, 어떻게 하고 계신가요? 날씨는 춥고, 곧 마스크 의무 착용이 해제된다고는 하지만 코로나와 독감도 무섭고, 요즘 대세는 홈스쿨링이라고 하는데 어디서 들어야 할지 고민되지 않으신가요?

학원에 가는 데에 드는 시간과 비용도 줄일 수 있고, 잘만 하면 더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스케줄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스쿨링! 학원이나 학교에서는 학부모님들이 직접 교육에 관여하기가 어려웠다면, 홈스쿨링은 하나하나 직접 관리하실 수가 있고, 아이가 배우는 속도에 맞추어 자율적으로 수업 진도를 조절할 수 있어요. 꼼꼼하게 아이의 학습 상태를 봐줄 수 있어서 아이가 어떤 수업을 특히 더 좋아하는지, 어떤 분야에 재능이 있는지도 알기 수월해진답니다.!

좀 더 자세하게 홈스쿨링이 어떤 장점이 있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주세요 🙂

👉 집에서 학습하기 좋은 환경 조성하는 법이 궁금하다면? (Click!)

👉 초등학생 홈스쿨링 준비 방법이 궁금하다면? (Click!)

초등 영어

초등 영어 온라인 교육, 선택지가 많은데 어디서 들으면 좋을까요?

홈스쿨링을 하면 아이에게 맞추어 더 섬세한 관리가 가능하지만, 학년이 올라갈수록 수준이 어려워져 직접 교육하시기 어려우실 수도 있어요. 영어 같은 경우는 문법도 점점 복잡해지고, 단어도 어려워지기 때문에 가정에서 직접 가르치시기엔 조금 버겁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초등 영어 홈스쿨링’을 검색하면 나오는 사이트는 많고 많은데, 과연 어디서 듣는 것이 좋을까요? 정보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너무 어려우신가요?

어떤 플랫폼에서 어떤 수업을 들어야 할지 고민되신다면, 저희 꾸그의 영어 수업을 들어보세요!

초등 영어
저희 꾸그 수업만의 장점을 말씀드릴게요.

먼저, 저희 꾸그는 온라인 라이브 수업 방식으로 진행되어 선생님과 학생이 온라인으로 얼굴을 보며 소통하며 궁금한 것을 바바로 물어보고 답변을 들을 수 있답니다. 지금 당장 궁금한 것이 있는데, 바로 답변을 들을 수 없다면 답답하기도 하고, 답변이 오는 것을 기다리는 동안 질문한 것조차 잊을 수도 있어요! 하지만 꾸그에서는 사소한 질문이라도 수업 중에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또, 꾸그는 전용 학습기가 없어도 들을 수 있어요! 온라인 수업을 들을 수 있는 휴대폰 등의 전자기기만 있다면 어디서든 편리하게 수업을 들을 수 있답니다. 갑자기 가족 행사가 잡혀도, 이동 중에도 원하는 수업 스케만 있다면 모든 곳이 다 아이의 학습 공간이 될 수 있어요! 수업을 듣기 위해 반드시 이동해야 하는 학원과는 달리 집에서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학원까지 가는 데에 드는 시간과 비용을 아낄 수 있어요. 이동 시간을 줄여서 더 효율적으로 시간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꾸그의 수업은 원데이 클래스, 다회차 수업, 구독 수업, 1:1 클래스로 수업 형태가 다양해요! 수업 형태에 따라, 원하는 목적에 맞는 수업을 선택할 수 있어요.

👉그의 원데이 클래스가 궁금하다면? (Click!)

👉 꾸그의 다회차 수업이 궁금하다면? (Click!)

👉 꾸그의 구독 클래스가 궁금하다면? (Click!)

👉 꾸그의 1:1 맞춤 수업이 궁금하다면? (Click!)

초등 영어 수업

오늘 바로 들을 수 있는 꾸그 영어 수업!

50분 만에 끝내는 관사&전치사 수업

이 수업은 미국에서 캘리포니아 주립 대학교를 졸업하신 찰리 쌤과 함께하는 수업이에요.

기본적인 문법은 어느 정도 알지만, ‘부정관사, 정관사, 전치사’라는 용어 자체를 어려워하고, 작문할 때 빼먹거나 헷갈려하는 학생들이 많아요. 찰리 쌤과 함께 35개의 문제를 풀고 영작을 하며, 관사와 전치사를 빠르게 마스터할 수 있어요! 파닉스가 적용되지 않은 영어 단어를 읽을 수 있고, 사회/과학 등 다양한 분야의 영어 단어를 읽고 쓸 수 있는 아이, 시제나 복수/단수 등의 기본적인 문법 개념을 알고 있는 아이들에게 추천하는, 난이도가 있는 수업이에요.

관사와 전치사를 완벽하게 이해하고 싶은 학생, 중학 문법을 대비하고 싶은 학생, 전치사를 마스터하고 싶은 학생에게 추천해요! 수업은 딱! 50분 동안 진행되며, 난이도가 있는 수업이다 보니 10~13세 초등학생 고학년 친구들의 참여를 추천해 드려요. 찰리 선생님이 진행하시는 관사&전치사 수업에서는 수업 시간 동안 같이 풀 수 있는 문제집이 필요해요! 수업 시간 전에 꼭! 미리 출력해서 준비해 주세요.

해당 수업은 원데이 클래스로 신규 회원가입을 하시면 0원에 들어보실 수 있어요!

👉 찰리 쌤의 관사&전치사 마스터 수업 정보가 궁금하다면? (Click!)

온라인 교육

초등 영어 : 원서 리딩 수업

두 번째로 추천하는 꾸그의 영어 수업은 김은하 선생님의 영어 원서 리딩 수업이에요.

이 수업은 구독 수업으로 주마다 글로벌 베스트셀러인 <Curious George> 시리즈를 한 권씩 읽으며 수업이 진행돼요. 글밥도 그림도 많은 책이라 챕터 북을 읽어내는 실력을 다지기에 좋아요. 안 그래도 재미있는 내용이지만 선생님의 실감 나는 리딩으로 더 재미있게 내용을 즐길 수 있어요! 책만 읽고 끝나는 게 아니라 해당 책에 나오는 단어들을 익히고, 다 읽고 난 후에는 OX 퀴즈를 하면서 단어와 이야기 내용을 복습해요! 책을 직접 준비하지 않아도 들을 수 있어요! 선생님께서 읽어주시는 내용에 집중해서 듣기만 하면 된답니다.

이 수업의 난이도는 중간 정도예요. 기본적인 자음과 모음 파닉스를 읽을 수 있고, 기본적인 영어 단어와 문장을 읽고 쓰고 말할 수 있는 아이들은 무리 없이 들을 수 있을 거예요. 한 수업은 50분으로 진행되며, 8~11세 어린이들의 참여를 추천합니다!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수업이라 아이가 집중하지 못할까 봐 걱정되시나요? 영어교육학을 전공하신 밝은 에너지가 넘치는 선생님과 함께라면 우리 아이도 수업에 완전히 몰입하여 재미를 느끼며 즐길 수 있을 거예요.

영어 온라인

초등 영어 온라인 수업 수강생들의 리얼 후기

10세 자녀를 둔 윤** 님 후기

“오늘로 한 사이클 다 돌았습니다. 수업 첫날부터 유머러스하고 에너지 있는 선생님 수업을 너무나 좋아했어요. 줌 수업 특성상 산만해질 수 있는 분위기를 잘 정리하시면서도 아이들 한 명 한 명씩 챙기시는 것 감사했습니다.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아이가 아주 좋아한 수업이었습니다.”

7세 자녀를 둔 S* 님 후기

“어려운 원서 수업이지만 밝은 에너지로 쉽게 잘 가르쳐주셔서 감사합니다. 점차 원서에 대한 거부감도 줄어들고, 퀴즈 시간도 즐겁다며 수업에 푹 빠져있네요^^”

9세 자녀를 둔 장** 님 후기

“오늘 첫 수업이었는데 제가 끝까지 옆에서 보지는 못했지만 아이 말로는 선생님이 너무 재밌어서 또 듣겠다고ㅎㅎ 푹 빠져서 듣는 모습이 인상 깊었습니다. 긴 책도 즐기며 리딩하는 그날이 빨리 오면 좋겠어요^^”

👉 김은하 선생님의 <Curious George> 리딩 수업 정보 보러 가기 (Click!)

👉 오늘 들을 수 있는 꾸그의 영어 수업 정보 보러 가기 (Cli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