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0% 활용법 | 2023. 03. 22

초등 인강, 이번주 추천 수업(홍현수, 노병국, 이세은 선생님)_230322

  1. 3월 4주차, 3월 말 새학기 아이의 학교 적응 점검해 보세요.
  2. 이번주 바로 수강 가능한 새 학기 학교 완벽 적응 초등 인강 추천!
    #1 [원데이 클래스] 하루 플래닝 : 발달연령 맞춤으로 시작하는 ‘난생처음’ 초등 자기주도습관
    #2 [원데이 클래스] 하브루타 x 감정조절 : 현명하게 화풀기 대작전!
    #3 [원데이 클래스] 덧셈과 뺄셈 그리고 곱셈으로 배우는 기초 연산법
  3. 가볍게 아이의 학교 적응 도와주기, 이번주 바로 꾸그의 초등 인강 으로 시작해 보세요!

초등 인강 _ 새 학기

1. 3월 4주차, 3월 말 새학기 아이의 학교 적응 점검해 보세요.

3월도 점점 마지막을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아이가 새 학기 학교 생활에 잘 적응하고 있는지, 수업은 잘 따라가고 있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갑자기 늘어나는 공부량과 숙제, 그리고 새로운 환경으로 아이들이 힘들어하는 부분 들이 생기기도 할 것입니다. 이런 부분은 학원을 다녀 해결하기도 힘들고, 저학년 아이에게는 다니는 학원이 늘어나는 것도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는데요. 이러한 아이 교육 고민을 가지신 학부모님들께 꾸그의 초등 인강, 추천해 드립니다. 이번 주에 바로 들을 수 있는 우리 아이 새 학기 학교 적응 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초등 인강 3가지 바로 추천드릴게요.

새학기 기초 학력 평가 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다면?!

2. 이번 주 바로 수강 가능한 새 학기 학교 완벽 적응 초등 인강 추천!

초등 인강 _ 이번주

#1 [ 원데이 클래스 ] 하루 플래닝 : 발달 연령 맞춤으로 시작하는 ‘난생처음’ 초등 자기주도습관

아이가 학교에 가면 다양한 과목을 갑자기 배우기 시작하고, 과목별로 숙제도 받아올 텐데요. 아직 스스로 계획하며, 숙제를 챙기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이런 아이들을 위해 홍현수 선생님의 하루 플래닝 수업을 추천합니다. 이 수업을 통해 아이의 공부/생활 습관을 확립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스로 생각하고, 선택하고, 결정하는 자기 주도 학습을 할 수 있도록 플래닝을 연습하도록 아이 교육 을 진행할 수 있는 초등 인강 수업이에요.

초등 인강 _ 아이 교육

간단한 계획을 쓸 수 있는 큰 사이즈의 포스트잇 플래그, 연필, 그리고 플래너를 보관할 파일만 준비하면, 수업 들을 준비는 끝이랍니다.

학교 공부뿐 아니라 아이의 생활 전반에서도 스스로 계획을 짜고, 좋은 습관을 만들며, 자기 주도적으로 행동하는 훈련을 할 수 있는 알찬 수업이랍니다.

홍현수 선생님의 플래닝 수업에 대해 더 알아보려면?! 👉🏻 click

초등 인강 _ 초등학생 인강

#2 [ 원데이 클래스 ] 하브루타 X 감정조절 : 현명하게 화풀기 대작전!

새로운 환경이 낯설고 불안한 것은 누구나 마찬가지 일 텐데요. 막 초등학교에 입학한 우리 아이들도 학교 적응 과정에서 불안함을 느끼는 것은 당연할 것입니다.

불안하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게 되어, 별거 아닌 일에도 짜증이 나기 쉽고, 화를 내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요.

아이의 불안함이 아이의 스트레스와 분노가 되어 학교 생활에 영향을 줄까 걱정되시는 부모님께 하브루타 x 감정조절 초등학생 인강 추천드립니다.

초등 인강 _ 새학기

이 수업에서는 아이가 스토리와 그림으로 재미있게 친구들과 토론하며, 자신의 불안과 분노를 이해하고 받아들이는 방법을 훈련하고, 건강하고 안전하게 불안과 화를 표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또한, 책 읽기, 토론을 통한 어휘력, 사고력 향상을 통해 자신의 생각을 더 잘 표현, 발표하는 능력도 키울 수 있답니다.

하브루타 X 감정조절 : 현명하게 화풀기 대작전! 👉🏻 이 수업이 궁금하다면?!

인강 추천

#3 [ 원데이 클래스 ] 덧셈과 뺄셈 그리고 곱셈으로 배우는 기초 연산법

새 학기 학교 수업을 잘 따라가는 것도 학교 적응 의 중요한 부분이겠죠~!

초등 저학년에게 덧셈, 뺄셈, 곱셈 등의 기초 연산은 초등 수학의 70-80%를 차지하기 때문에 참 중요하지만, 어려운 부분인데요.

기초가 탄탄해야, 심화 내용도 쏙쏙 이해할 수 있기 때문에, 꼭 한 번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학교 응

덧셈, 곱셈으로 가능한 기초적인 내용으로 증명과 이해를 통해 원리를 이해해 보는 방식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곱셈 구구를 익힌 아이들이 수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수학을 어려워하는 초등 저학년 아이들의 수학에 대한 흥미와 자신감을 키우고, 학교 수업을 잘 따라갈 수 있도록 해주는 노병국 선생님의 기초 연산법 인강 추천드립니다.

노병국 선생님의 기초 연산법 수업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다면?!

이번주

3. 가볍게 아이의 학교 적응 도와주기, 이번주 바로 꾸그의 초등 인강 으로 시작해 보세요!

오늘은 아이의 새 학기 학교 적응 에 도움이 될 만한 초등학생 인강 을 추천드렸는데요.

새학기 보완이 필요한 부분들, 저학년 아이가 힘들게 학원을 왔다갔다 할 필요 없이 집에서 당장 가볍게 이번 주 부터 꾸그에서 시작해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꾸그 _ 수업 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