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0% 활용법 | 2022. 09. 08

추석이벤트 ,추석선물 삼성 에어드레서! 9월 최신이벤트 보기

 

추석이벤트 참여하세요!

추석 명절이 다가오고 있어요.

이번 추석 10일에는 저녁 7시 전후로 100년만에 가장 둥근 보름달이 뜬다고 하네요(매일경제, 2022.9.6)!

달님에게 소원을 비는 우리 어린이들과 어린이 보호자님들을 위하여

꾸그가 역대급 추석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꾸그 추석이벤트를 비롯하여

9월 8일 현재 진행중인 꾸그 이벤트들을 모두 소개해드립니다!

 
 

추석이벤트 , 2달토끼야 소원을 들어줘! 꾸그와 함께 풍성한 한가위 나기

 
추석이벤트

이번 추석 우리 어린이가 배우고 싶은 것, 잘 하고 싶은 것들을 꾸그에서 찾아보세요. 추석이벤트 수업을 9월 5일~9월 30일 사이 신청하시면 자동으로 응모가 됩니다. 수업을 많이 신청할수록 1등 확률이 높아진다는 사실! 살펴보니 추석이벤트 리스트에 오른 수업들만 100가지가 넘네요.

본 이벤트는 ‘다른 때보다도 경품이 빵빵하다’는 마케터님의 말씀이 있었답니다. 그래서 경품 리스트를 보아하니 1등이 무려 삼성 에어드레서! 사실 저는 4등 한우 선물세트가 좀 더 탐나는데요, 부디 우리 꾸그 회원님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합니다.

추석이벤트

이벤트 상세 정보 살펴보기

 
 

추석이벤트 , 꾸그 수업 듣고 공연 할인 받자! 꾸그 x 학전 콜라보 이벤트

 
추석이벤트

월간 한국연극 2016 공연 베스트7 선정작으로 15년째 상연되어 온 스테디셀러 가족극, “우리는 친구다”! 본 연극에서는 겁쟁이 민호, TV광 슬기, 사고뭉치인 뭉치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어요.

흥겨운 라이브 밴드의 다양하고 수준 높은 음악 속에서 극의 진행을 따라가다 보면, 박장대소하면서 웃음꽃을 피우는 아이의 모습도 볼 수 있고, 부모님들은 어릴 적을 떠올리면서 즐거운 그 시절을 상기할 수 있을 거예요. 다른 것보다도 극이 종료된 후에는 아이들의 고민과 일상을 아이의 눈높이에서 들여다보면서 부모와 자녀가 함께 생각할 거리를 나눌 수 있답니다.

추석이벤트

지금 한창 학전블루 소극장(위치 click!)에서 “우리는 친구다!”를 상연하고 있어요. 10월달까지 공연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꾸그에서는 현재 9월 16일까지 이벤트 원데이클래스들을 신청하면 본 혜택을 드리고 있답니다. 이번 가을에는 꾸그 수업 듣고서 아이와 연극 보러, 어떠세요?

이벤트 상세 정보 살펴보기

 
 

레고 에듀케이션 21% 할인 + 라이브클래스 2기 모집!

 
추석이벤트

지난번 보호자님들과 어린이들의 뜨거운 호응으로 마무리된 레고에듀케이션 라이브 클래스! 드디어 2기 모집으로 클래스들이 열렸어요. 레고로 코딩 교육을 할 수 있게끔 특별 부품이 들어간 레고 에듀케이션을 사놓고 집에 쟁여놓기만 하셨던 분, 저렴하게 레고 에듀케이션을 구매하고 싶었던 분들 모두 꾸그로 오세요! 현재 수업 구매 없이 교구만 구매해도 21% 최저가에 살 수 있답니다.

  • 추석이벤트
  • 추석이벤트
  • 추석이벤트
  • 추석이벤트
 

레고 에듀케이션은 브릭이 일반 레고와 호환되어서 집에 있는 레고로 확장시켜서 놀기에도 좋아요. 레고 에듀케이션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는데 상세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이벤트 상세 정보 살펴보기

 

 

세상에서 단 하나뿐인 나만의 인형 만들기 (월별 50개 선착순)

 
추석이벤트

지난번 인형 만들기 이벤트와 달라진 점이 있다면, 주문폭주로 인한 퀄리티 체크와 빠른 배송을 위해서 월 50개씩만 접수를 받게 되었다는 점이에요. 우리 아이가 직접 디자인한, 우리 아이만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니까요! 2D로 그린 그림이 3D로 실체화되었을 때의 감격은 에디터인 저도 겪어봐서 아주 잘 알고 있답니다. 금손을 지닌 우리 작가님께 정말 박수를!!

추석이벤트

1:1 맞춤제작으로 작가님이 직접 하나하나 손수 만들어주세요. 주의사항이라면 형태가 분명한 그림을 그려주시지 않을 경우 쿠션 형태로 제작되거나 인형을 완성하기가 어려울 수 있다고 하시네요. 앗, 그리고 아이가 포켓몬을 좋아한다고 포켓몬 인형을 만들어달라고 주문을 주시면 지적재산권을 침해할 수가 있어서, 아이가 직접 창작한 그림으로 주문 넣어주시기를 부탁드릴게요! 상세한 내역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살펴봐주세요.

이벤트 상세 정보 살펴보기

⭐️꾸그 블로그 글 보러가기

추석이벤트를 포함한, 여러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