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0% 활용법 | 2023. 02. 14

한글 수업, 효과 100% 얻을 수 있는 방법: 5 ~ 7세 추천_230214

한글 수업, 선생님 도와주세요!

한글 과외 선생님의 도움을 받으면 우리 아이도 초등학교 입학 전에 한글을 마스터할 수 있을까요?

우리 아이가 초등학교 입학 전에 한글을 모두 알지 못하면 어떻게 하나, 걱정됩니다.

다른 아이들이 씩씩하게 한글을 읽을 때 우리 아이만 읽지 못하면 안 되겠죠.

혹시 우리 아이가 한글을 어려워하나요?

초등학생을 준비하는 5~7세 친구들을 위해 한글 과외 효과 100% 활용하는 꿀팁을 알려드립니다.

한글 과외

교육부도 주목하는 한글의 중요성

요즘 초등학교에서는 한글 수업 시간을 대폭 늘리기로 했습니다.

교육부가 제1차 기초학력 보장 종합계획(2023~2017)을 발표한 것인데요.

이는 국가, 교육청, 학교가 협력하여 모든 학생의 기초학력 보장을 추진하겠다는 계획입니다.

2023년, 늘봄학교와 더불어 제1차 기초학력 보장 종합계획을 전면 시행하기로 한 것인데요.

초등학생부터 중학생, 고등학생 등 모든 초, 중, 고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정책입니다.

이 정책은 기초학력 보장을 위한 진단과 다양한 지원을 강화한다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우리 학생들은 새 학년이 시작되고 2개월 이내에 진단 평가를 하나 치르게 됩니다.

바로 학력 진단이라고 불리게 될 진단 평가이죠.

한글

우리 초등학생 친구들이 3월에 입학하게 될 테니, 이 시험은 5월쯤 진행될 예정이랍니다.

늘봄학교는 올해 2023년을 시작으로 차근차근 전국으로 확대될 거예요.

올해는 시범사업으로 진행되어, 총 4개의 시범 교육청을 정하고 시범적으로 운영한답니다.

그렇다면 우리 아이는 언제쯤 늘봄학교 정책을 적용받을 수 있을까요?

2025년이 되면 전국적으로 확대되어 운영될 예정이니 조금만 기다려주세요.

더 자세한 늘봄교육 정책이 궁금하다면? (정책 브리핑 바로가기_’자녀 초등학교 입학 앞두고 듣게 된 희소식’)

앗, 2025년에는 이미 3학년, 4학년이 되어버리는데, 그럼 우리 아이 한글 교육은 어떻게 하냐고요?

그럴 때는 한글 과외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보는 건 어떨까요?

한글 과외 선생님, 도와주세요!

잠시만요! 다양한 2023년 2월 최신 교육 뉴스 놓치지 마세요! (Click!)

초등 한글 온라인 수업으로 만나는 한글 과외 전문 선생님

지금부터는 초등 한글 온라인 수업으로 만나는 전문 과외를 소개해드릴게요.

집에서 편하고 자유롭게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 비대면 수업 장점 덕분에, 우리 아이도 만족, 학부모님도 만족!

소개하는 수업 꼼꼼하게 살펴보고 우리 아이에게 딱 맞는 언어 교육 수업 선택해서 수강하시길 바랍니다.

언어 교육

1. 어떻게 읽을까? 재미있는 문해력 한글 놀이

한글 공부, 재미있게 할 수 없을까?

이런 고민을 해 본 학부모님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알록달록 코끼리 엘머 그림책을 읽고 한글 놀이를 함께해 볼 수 있는 한글 과외 수업이 있습니다.

재미있게 놀이로 학습하며 사고력을 키워줄 수 있는 언어 교육 수업은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우리 아이가 글자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쾌한 한글 과외 수업이랍니다.

비대면 수업

“옆집 아이는 벌써 한글을 다 뗐다는데.. 초등 한글 온라인 수업 어디 없을까…”

괜한 조바심에 학습지만 반복해서 풀게 하고 있지는 않으실까요?

숙제하듯 반복하도록 하면 아이는 금방 지칠 수 있어요.

처음 배우는 한글 공부가 재미있지 않아서 그렇답니다.

한글 공부 = 반복되고 재미없는 공부라는 인식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해주셔야 한답니다.

하기 싫은 것이라는 인식만 생기게 된다면, 한글 공부가 정말 어려워질 수 있거든요.

대신, 놀이 교육을 활용해서 재미있게 수업하는 비대면 수업을 선택함으로써 재미있고 즐겁게 한글 공부를 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발달에 적절한 그림책과 놀이 활동으로 한글 공부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초등 한글 온라인 수업!

지적 호기심을 자극하는 언어 교육 수업이기도 해요.

글자마다 다르게 소리 낸다는 것을 알고 어떤 소리를 내어 읽어야 하는지 스스로 파악하도록 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초등 한글 온라인

2. 어휘력 쑥쑥! 열두 띠 동물 속 신비한 한자를 파헤쳐라!

잃어버린 코로나 베이비 어휘력 되찾기

코로나 장기화로 인해 우리 아이가 잃어버린 것이 많습니다.

유초등생인 우리 아이가 아직 한글을 떼지 못 한 이유 중 하나도 코로나로 인한 소통의 부재일 수 있죠.

소통을 하며 자연스럽게 언어 교육 경험하기도 하는데, 그런 기회가 부족했던 우리 아이.

한글도 못 떼고, 사회성도 못 기른 것 같은 우리 아이, 앞으로 초등학교는 어떻게 보내야 할까요?

초등학교를 잘 보낸다고 해도, 적응은 잘 할 수 있을지, 한글을 못 익히고 헤매는 건 아닐지 걱정이 되는데요.

이럴 때 필요한 수업이 바로 초등 한글 온라인 비대면 수업!

한글 과외

어휘력은 반드시 초등학교 입학 전 챙겨야 하는 필수 학습이에요.

어휘력 지연, 그대로 놔두게 되면 심각한 학습 능력 저하로 이어진답니다.

우리 아이의 학습 결손과 사회성까지 모든 걸 해결해줄 방법은 초성 보드게임 수업이에요.

게임으로 배우는 수업이라니! 너무 쉽고 재미있게 한글 공부를 시작할 수 있는 비법이랍니다.

집중력이 약한 우리 아이, 비대면 수업 집중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된다면, 염려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이미 많은 유아 친구들이 집중해서 수업을 수강하고 한글을 재미있게 공부했거든요.

엄마표만으로 부족했던 한글 공부!

이제 친구들과 신나고 재미있는 한글 과외 수업으로 한글 재미있게 배우자!

zeropr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