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그 200% 활용법 | 2022. 04. 26

100원 어린이 마술쇼부터 어린이날 선물 추천 6

아이가 좋아하는 선물을 사자니 부모님이 아쉽고, 교육적인 선물을 사자니 아이가 아쉬워서 어린이날 선물이 고민되셨다면?

교육적이면서도 재미를 한꺼번에 잡은 특별한 선물! 꾸그에서 찾아보세요 😊

특별히 올해 5월 5일은 어린이날 창립 100주년이어서 푸짐하게 다양한 특별 선물을 준비해보았답니다.


1. 100원에 즐기는 어린이 마술쇼

어린이날 특집으로 5월 5일 오전 11시 딱 1번만 진행되는 신비한 마술콘서트! 아이 방에서도 참여 가능한 즐거운 50분을 전국교사마술교육연구회 S.T.E.P MAGIC 선생님들이 만들어드립니다.

교과목과 연계해서 창의적인 수업을 진행하는 ‘교육마술’을 통해 아이가 재미있게 과학원리를 탐색하는 시간이 될 거예요. 7살부터 13살까지 누구나 들어올 수 있지만 선착순 100명만 받으니까요, 마감되기 전에 빠르게 참여 신청해보세요😁

💙 마술쇼 자세히 들여다보기

2. 100원에 즐기는 로블록스 기획수업

요즘 메타버스 대세 게임인 로블록스! 아이 혼자 하는 것보다 함께 할 때 더욱 재미있고 생산적인 게임이지요.

그간 만들기만 했다면 이번에는 아이가 직접 <로블록스 게임 만들기>를 다른 사람에게 가르쳐줄 수 있도록 해보는 건 어때요? 친구들, 엄마아빠에게 내가 아는 걸 설명해주면서 내가 뭘 알고, 잘 모르는지에 대한 메타인지력을 높일 수 있을 거예요!

5월 1일 일요일 오후 12시부터 1시간 동안, 꾸그 인기 선생님이자 메타교육 콘텐츠 개발사 메타몽(주)의 대표님이신 에떼리움 선생님을 만나보세요! 이 역시 선착순 99명 클래스이니 스케줄을 빠르게 선점하세요🔥

💙 로블록스 기획수업 살펴보기

3. 친환경 3D 멸종위기동물 퍼즐

동물과 만들기를 좋아하는 어린이? 아트봇에서 제작한, 친환경 사탕수수로 만든 종이와 재활용이 가능한 안전한 볼트, 너트로 멸종위기종 동물들을 조립해보아요!

만들기를 할 때는 소근육발달과 성취감을, 그리고 만들고 나서는 예쁘게 방을 장식할 수 있어요. 배송되는 키트 안에는 환경교육자료도 포함되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 동물, 그리고 친환경에 대해 이야기하고 미니게임도 할 수 있어요.

꾸그는 아트봇 퍼즐을 조립하면서 과학 선생님과 함께 멸종위기종 동물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화상수업을 열었어요. 퍼즐 맞추기를 더 재밌고 유익하게, 꾸그해볼까요😀

🦒아트봇 퍼즐 소개와 수업 살펴보기

4. 올패스 AI 코딩카 제론

22년 꾸준히 에듀테크 완구를 개발해온 토이트론에서 3년 연구 끝에 올해 처음으로 선보인 신제품, 제론!

제론은 모션센서, 카드, 스크래치나 엔트리(PC) 등으로 조작할 수 있는 코딩카입니다. 다른 것보다도 올패스, 올인원으로, 코딩을 처음 배우는 6살 아이부터 파이썬을 배우는 고등학생까지 모두 제론으로 코딩을 놀이처럼 배울 수 있다는 게 장점이지요.

꾸그는 코딩시티 탐험제스쳐 코딩, 주차장 퍼즐게임카트코딩 등 보드게임과 제론을 결합해서 놀이처럼 코딩을 배우는 다회차 수업을 열었어요. 올패스 코딩카 제론의 다양한 기능들을 제대~로 활용하려면 꾸그 수업을 함께 신청해보세요😊

🚙8-9세 대상 8회차 수업 살펴보기

🚗 10-11세 대상 8회차 수업 살펴보기

5. 대형 공주 드레스 색칠키트

손바닥보다 작은 종이 드레스 말고, 아이가 직접 ‘입을’ 수 있는 종이 공주 드레스! SBS 모닝 와이드에도 방송된 적이 있는 이 종이 드레스로 아이의 창의력을 높여보세요.

직접 색칠하고 드레스를 꾸미면서 아이에게 나만의 드레스를 꾸미는 즐거움이 팡팡! 꾸그의 가베 선생님과 화상으로 만나면서 미술놀이와 역할놀이까지 상상의 세계를 펼쳐보아요.

같은 수업이지만 100% 영어로 진행되는 7-9세 수업도 있으니 살펴보시기 바라요😊

🎀 공주님 드레스와 수업 살펴보기

👑 100% 영어 버전 수업 살펴보기

6. 수서곤충 랜덤박스

책임감도 기르고, 곤충의 생태도 이해하고, 관찰력도 높여주는 곤충 키우기! 그런데 뭐를 기를지 마음을 못 정한 어린이를 위해서 꾸그의 곤충 선생님이신 반디쌤(권관우 선생님)께서 준비하였어요. 이름하여 수서곤충 랜덤박스!

물자라, 장구애비, 게아재비, 꼬마물방개, 검정물방개, 잠자리유충 중에서 랜덤으로 생물상자를 전달드립니다. 키트 안에는 사육통, 여과기, 수초, 오색사가 들어 있어요.

지금 5월 6일 금요일 오후 8시에 반디쌤과 함께 같이 랜덤박스 내용물로 사육장을 꾸미고 만들어보는 수업이 열려있는데 랜덤박스를 일찍 받으려면 수업 일주일 전에는 꼭! 신청해주세요🤗

💧 랜덤박스와 수업 상세 살펴보기


꾸그는 이외에도 다양한 어린이날 화상수업과 선물들을 준비해두었어요! 😆 즐거운 어린이 주간 되세요!

꾸그 어린이날 수업아이디어 응모전 보러 가기

꾸그 가정의달 취향저격 키트배송 수업 보러 가기

5월 5일 국내 최초 개장하는 레고랜드 1일권 응모하기 (with 레고에듀케이션)